오비 카스, '카스 알루 보틀' 출시
하이트진로,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출시
매일유업 메디웰, 엠베서더에 '손태진' 선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장대한 기자]
오뚜기, '크런치 치킨너겟' 출시
오뚜기가 어린이 뼈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필수영양소 칼슘과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크런치 치킨너겟'을 출시했다 .
23일 오뚜기에 따르면 너겟은 간식, 반찬 등 간편하게 즐기는 메뉴로 어린자녀를 둔 경우 아이 반찬·간식용으로 조리해 먹거나 싱글족 등 젊은 층은 야식 또는 술안주로 찾는 경우가 많다. 오뚜기는 이에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너겟을 선보아며 전연령대에서 너겟을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크런치 치킨너겟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100g당 단백질 13g을 함유(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4%)한 고단백 너겟으로 국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하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반찬, 간식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하마, 곰 등 6가지 동물모양으로 만들어 재미를 더했다.
조리는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8분간 조리하면 바삭한 치킨너겟이 완성된다.
롯데칠성, FC서울과 크러시데이 행사
롯데칠성음료는 23일 4세대 맥주 크러시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함께 ‘크러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에 따르면 오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FC서울의 공식 맥주 크러시가 스포츠 현장에서 만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및 음용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주류 음용 환경과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크러시데이는 FC서울과 강원FC의 시합전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 시작되는데 크러시 생맥주 브랜드 부스와 스크래치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된다. 특히 ‘물대포 골’ 게임을 통해 미션을 달성한 참여자에게는 스카이박스 이용권, L7호텔 투숙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크러시 응원석을 구매한 관람객에게는 FC서울 X 크러시 응원 머플러와 크러시 캔맥주, 크러시 다회용 컵이 함께 제공되며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직접 제작한 나만의 개성 있는 응원피켓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한 크러시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비 카스, '카스 알루 보틀' 출시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23일 트렌디한 공간에서 쿨하게 즐기는 알루미늄병 ‘카스 알루 보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스 알루 보틀’은 카스가 힙한 감성을 추구하는 Z세대 취향에 맞춰 내놓은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 패키지로 국내 맥주중 알루미늄 병제품을 출시한 브랜드는 카스가 최초다.
카스 알루 보틀은 트렌디한 Z세대를 겨냥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카스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광택감이 돋보이는 유광으로 처리해 브랜드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알루미늄 병은 소재 특성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내 차갑게 해주고 그립감을 살린 병 모양 덕분에 카스 프레시 특유의 상쾌한 맥주 맛을 한층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되어 페스티벌, 트렌디 포차, 홈파티, 캠핑 등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고려했다.
오비맥주는 473ml 알루미늄 병제품 카스 알루 보틀을 24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4 카스쿨 페스티벌 (CassCool Festival)’을 시작으로 페스티벌, 트렌디 포차 등에 우선 선보이며 가을부터는 대형마트 등 가정용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13종'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샴페인 떼땅져(Taittinger)의 ‘아티스트 컬렉션’ 13가지 빈티지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떼땅져’는 프랑스 샴페인 지역에서 가장 넓은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는 와이너리로 고품질 샴페인으로 명성이 높다.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은 21세기의 위대한 아티스트의 작품중 떼땅져가 추구하는 철학과맞는 작품을 선정, 병 전체에 프린팅하여 제작한다. 특히 작황이 최고로 좋았던 해에만 출시하는 한정 와인으로 1983년 1978년빈티지로 첫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총 13번만 출시됐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로 3번째 참여하는 ‘한국 국제 아트 페어(KIAF)’ VIP라운지에서 지금까지 출시된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13종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너리에서 재고를 보유하지 않은 품목까지 모은 것으로 단 2세트만 판매한다. 또 아름다운 핑크빛이 돋보이는 로제와인 ‘떼땅져 프레스티지 로제 브뤼(Taittinger Prestige Rose Brut)’도 서빙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메디웰, 엠베서더에 '손태진' 선정
매일유업은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가수 손태진을 엠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3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손태진은 지난해 MBN 불타는 트롯맨의 제1대 우승자로 2017년 JTBC 팬덤싱어에서도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린 실력파 뮤지션이다.
특히 뛰어난 보컬 실력뿐 아니라 따뜻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중장년층과 노년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은 엠버서더 손태진과의 협업을 통해 '메디웰'을 시니어 및 고령 부모님을 둔 자녀들을 대상으로 알리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추석을 맞아 △메디웰 일반식 감사선물세트 1호는 메디웰 구수한맛 플러스(7개)와 오곡맛 플러스 미니(7개) △메디웰 일반식 감사선물세트 2호는 메디웰 고단백 플러스(7개)와 메디웰 고단백 활력 플러스(7개) 등 추석선물세트 2종을 선보였다.
두 세트 모두 용돈봉투 동봉 및 전용 선물박스 포장, 쇼핑백을 함께 주며 권장소비자가 대비 최대 2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선물세트 구입은 매일유업 공식쇼핑몰인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가능하다.
SPC 파스쿠찌, 서울 부산등지서 사업설명회
SPC 파스쿠찌가 오는 29일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갖는다.
23일 SPC에 따르면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 설명회는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대구시에서 진행되며 서울은 오전 10시, 그외 지역은 오후 2시 열린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파스쿠찌 브랜드의 특장점뿐아니라 가맹사업 정보와 노하우가 전달되며 실제 매장에서 인테리어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설명회 참석은 파스쿠찌 홈페이지내 사전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특히 파스쿠찌 '센트로서면점'에서 진행되는 부산지역 설명회는 특화 메뉴 체험도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대형 점포, 특화 매장 개발 등 파스쿠찌의 가맹사업 노하우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적극 공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업 준비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설명회를 꾸준히 진행하는 등 가맹사업을 확장하겠다"고 전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