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바디프랜드, 앰배서더 차은우와 '전신쾌감 캠페인'
헬스케어 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신규 브랜드 앰버서더 차은우와 '전신쾌감' 캠페인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차은우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 '리액션' 편과 '완성' 편을 이날 동시 공개한다.
신규 광고는 스스로 몸을 움직이게 해 전신의 깊은 근육까지 마사지해주는 바디프랜드 특허 기술을 강조했다.
청호나이스, 스테이폴리오와 제품 체험 제휴
청호나이스는 감성 숙소 추천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제휴를 맺고 숙소에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숙소는 △서울 종로구 '썸웨어' △경기도 양평군 '오후다섯시'와 '오픈세서미' △제주 서귀포시 '택하다 스테이' 총 4곳이다.
해당 숙소에서는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체험할 수 있다. 오픈세서미·택하다 스테이에서는 공기청정기 '뉴히어로2'도 함께 사용해볼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피터얀 반데피트' 임시 대표 체제 유지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현행 피터얀 반데피트 임시대표 체제를 당분간 유지할 방침이라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구체적인 시점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나, 최소 연말까지 현 체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치열한 시장 경쟁 상황에 대응하는 데 집중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당초 미공개 상태로 내정됐던 신임 대표 신상에는 변동 없다는 입장이다. 새 대표는 내년 1월초 선임될 전망이다.
반데피트 대표는 딜리버리히어로(DH)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로서 2021년부터 우아한형제들의 사내이사를 약 3년 간 수행하며 경영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왔다. 지난 7월 이사회를 통해 임시 대표로 선임됐다.
좌우명 : Enivrez-v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