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페스타’ 개최…GS25, ‘가성비 PB’ 매출 200억 달성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무신사 ‘뷰티페스타’ 개최…GS25, ‘가성비 PB’ 매출 200억 달성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8.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태국 진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무신사 '뷰티페스타' 개최. ⓒ무신사

무신사 '뷰티페스타' 개최

무신사는 다음 달 6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 얼리버드 티켓이 무신사가 전달할 새로운 뷰티에 대한 기대감으로 전량 매진됐다고 20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가 개최하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인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얼리버드 티켓이 공개 직후 1분 만에 매진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 행사에서는 오드타입, 유쏘풀, 에스더블유나인틴(SW19), 투데이이즈, 텐스 등 신진 브랜드들이 소개되며, 이들 브랜드는 기존 유통 채널에서 접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GS25 "가성비 PB '리얼프라이스' 매출 200억원 달성"

GS25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갖춘 자체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가 도입 7개월 만에 매출 200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2017년 론칭한 리얼프라이스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했음에도 판매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상생형 브랜드다. 유사 상품 대비 가격이 70∼80% 수준이어서 물가 안정에 보탬이 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선계란, 스모크훈제닭다리, 1974우유, 구운란 등 생활 밀착형 상품 매출이 특히 높다고 GS25는 소개했다. 다음 달에는 슬라이스 족발, 편육, 스트링 치즈 등을 추가로 선보인다.

 

아모레 헤라, 태국 진출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고 20일 밝혔다.

헤라는 지난 8일 태국 방콕 칫롬 지역의 대표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매장을 열었다. 다음 달에는 방콕의 초대형 쇼핑몰인 시암 파라곤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또 태국 현지 멀티 브랜드 숍인 이브앤보이를 비롯해 세포라의 주요 매장에도 입점한다.

온라인에서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라자다에 론칭했고, 올해 하반기 쇼피와 틱톡 숍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한다. 태국 시장에서 쿠션과 파운데이션, 립 틴트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