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상조 서비스 출시…세븐일레븐, 구슬아이스크림 전문 매장 도입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온, 상조 서비스 출시…세븐일레븐, 구슬아이스크림 전문 매장 도입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7.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롯데온, 상조서비스 출시. ⓒ롯데쇼핑

롯데온, 상조 서비스 출시

롯데온은 지난 15일 '대명아임레디'의 상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 결합 상품에 가입하면 상조, 결혼, 어학연수 등에서의 서비스 이용권과 함께 엘포인트 적립, 숙박 및 레저 서비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기획자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수요를 맞추고자 자동차, 해외여행, 상조 등으로 서비스 상품군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고객 삶에 꼭 필요한 상품을 발굴해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구슬아이스크림 특화 매장 선봬

세븐일레븐은 구슬아이스크림 브랜드 '디핀다트 코리아'와 손잡고 구슬아이스크림 특화매장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판매 상품은 디핀다트 레인보우와 초코, 민트초코, 바나나스플릿, 딸기, 허니핑키블루 6종으로 싱글, 라지, 2X라지 등 3가지 사이즈를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 초부터 강릉곶감점, 부산광안지웰점, 양양르부르낙산점 등 국내 관광지 6개 점포에서 선 판매를 시작했다. 이달엔 세븐일레븐 여의IFC몰점, 대전은행점, 이천관광대점 등 도심지 점포 위주로 확대해 연내 100여 개 점포에 입점시킬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 기념 회고전

아모레퍼시픽은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의 탄생 100년을 기념하는 영상 회고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장원(粧源) 서성환, 오늘을 만나다'라는 이름의 이번 전시는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 1층에서 진행된다.

전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영상 상영관은 별도의 예약이 필요하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