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노인복지시설 급식 경쟁력 강화…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프레시웨이, 노인복지시설 급식 경쟁력 강화…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6.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지난 12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강연중 CJ프레시웨이 FD사업본부장(오른쪽), 권태엽 한국노인복지중앙회 회장이 업무협약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노인복지시설 급식 경쟁력 강화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2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사단법인 한국노인복지중앙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노인복지시설의 급식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측은 노인복지시설의 급식·요양 서비스 운영 역량과 노하우를 상호 공유하고, 강화된 경쟁력으로 노인복지시설 입소 어르신의 영양 증진과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국노인복지중앙회 산하 노인복지시설 급식소를 대상으로 맞춤 식자재와 컨설팅 서비스를 공급한다. 양측은 시설 급식 종사자의 수요와 입소 어르신의 식사 선호도 등 현장 의견을 반영해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

CJ올리브영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남성 고객을 겨냥한 'THE FACT'(더 팩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더 팩트 프로모션은 남성 고객을 위해 맨즈케어, 젠더리스 상품 약 450종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화장품이 생소한 입문자부터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을 일컫는 '그루밍족'까지 모든 남성이 올리브영의 맨즈케어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달 14∼16일에는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올형 비기너 특가', 21∼23일에는 특정 상품을 원플러스원(1+1)에 판매하는 '올형 맨투맨 특가' 코너를 각각 준비했다.

홈앤쇼핑, 중소기업 판로지원 '일사천리 아카데미' 개최

홈앤쇼핑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본사에서 중소기업 홈쇼핑 진출 프로그램 '일사천리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일사천리 아카데미는 중소기업의 제품이 더 넓은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돕는 홈앤쇼핑의 대표 지원 프로그램이다. 중소기업들의 TV홈쇼핑 입점을 위한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통해 참여 기업들은 △TV홈쇼핑의 구조와 이해 △홈쇼핑 품질 기준과 준비 과정 △방송 심의 규정 이해 △효율적인 배송 프로세스 구축 △고객 서비스 대응 전략 △중소기업 상품 박람회 참가 준비 △해외 시장 진출 방안 등을 교육받는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