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메디필 클렌징폼 선봬…롯데온,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오픈 [쇼핑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앤쇼핑, 메디필 클렌징폼 선봬…롯데온,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오픈 [쇼핑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6.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메디필 클렌징폼. ⓒ홈앤쇼핑

홈앤쇼핑, 메디필 클렌징폼 선봬

홈앤쇼핑은 메디필의 신제품, 멜라논 엑스 앰플 클렌징폼 제품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메디필 최초의 앰플 투 폼 제형으로, 한 번의 세안으로 클렌징은 물론 속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13일 오전 8시 15분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기획 단계부터 참여한 김선희 뷰티디렉터가 출연해 '명품언니 0단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패키지는 멜라논 엑스 앰플 클렌징폼 150㎖ 3개에 클렌징폼 본품 150㎖ 1개와 멜라논 엑스 앰플 본품 30㎖ 1개로 구성됐다.

롯데온,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오픈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국내 종합쇼핑몰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를 공식 입점시킨다고 12일 밝혔다.

에센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기업이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해외 명품 플랫폼으로서 우영미, 르메르, 더로우 등 600여 개 해외 인기 명품 브랜드 약 15만 개 상품을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제안한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측은 “치열한 해외직구 시장에서 믿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고객 인지도를 확대하며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온라인 명품 시장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해외직구 명품을 강화한 효과를 보고 있다”고 전했다.

GS샵,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 9회 연속 조기 매진

GS샵은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이 지난 4월 18일부터 5월 23일까지 9회 방송 연속 전체 조기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5월 말까지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을 TV홈쇼핑으로 총 25회 방송했는데 그 중 11번에 걸쳐 전체 또는 일부 수량이 매진됐다. 덕분에 올해에만 5개월간 약 70만 박스(주문 기준)가 판매됐으며 매출은 약 100억 원을 기록 중이다.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은 스페인산 유기농 레몬(65g 기준) 1개에서 얻을 수 있는 즙을 1포에 담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레몬즙을 만들기 위해 세척하고 즙을 짜는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 없고 원물을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상하지 않도록 빠르게 섭취해야 하는 등의 제한도 없다 보니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와 맞물려 인기를 끌고 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