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 ‘맵탱’ 모델로 이이경 발탁…롯데웰푸드, 외국인 관광객 대상 빼빼로 에디션 출시 [식품오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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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라운드스퀘어, ‘맵탱’ 모델로 이이경 발탁…롯데웰푸드, 외국인 관광객 대상 빼빼로 에디션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4.24 16: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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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1] 맵탱 모델 이이경
맵탱 모델 이이경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 ‘맵탱’ 모델로 이이경 발탁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배우 이이경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건강한 이미지와 뛰어난 표현력을 지닌 이이경이 다채로운 매운 맛을 구현한 맵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달 25일 공개되는 광고는 스트레스 해소, 해장, 기분전환 등이 필요한 순간에 맞춰 맵탱의 다채로운 매운 맛을 선택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강 편, 캠핑 편, 여행 편, 배달 편, 우유 편 등 총 5가지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일상 속 해소를 이끌어내는 맵탱의 콘셉트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외국인 관광객 대상 빼빼로 에디션 출시

롯데웰푸드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2개 타입으로, 1번 타입은 전면 패키지에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삽입해 한국적인 멋을 살렸다. 한글 ‘ㄷ ㅐ ㅎ ㅏ ㄴ ㅁ ㅣ ㄴ ㄱ ㅜ ㄱ’도 배치해 한국 제품임을 강조했다. 2번 타입은 한국 전통 자개장 느낌의 디자인으로 광화문과 단청 꽃문양이 들어갔다. 후면 디자인은 세트를 구성하는 빼빼로 6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초코쿠키, 크런키, 화이트쿠키)의 내용물 소개가 적용됐다.

한국적인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과 면세점, 토산품점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채널에 한정해 판매할 계획이다.

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SPC그룹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쉐이크쉑 1호점 ‘디 익스체인지 TRX(The Exchange TRX)점’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쉐이크쉑 ‘디 익스체인지 TRX점’은 쿠알라룸프르의 금융·쇼핑 중심지인 TRX(Tun Razak exchange)의 쇼핑몰 디 익스체인지 TRX몰 1층에 자리잡았다. 매장 천정과 기둥 등은 말레이시아의 대표 수종인 메란티 우드(Meranti Wood)를 활용해 꾸몄으며, 말레이시아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수 이(Shu Yee)의 벽화로 매장 외벽을 장식했다.

쉐이크쉑 디 익스체인지 TRX점에서는 말레이시아 국화인 히비스커스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쉐이크 ‘분가 라야’(Bunga Raya)를 선보인다. 이 쉐이크는 히비스커스 젤리와 바닐라 프로즌 커스터드, 용과와 야자당, 코코넛 크럼블 등으로 만들어졌다. 이외에 말레이시아의 열대과일인 파인애플과 용과를 활용한 시그니처 콘크리트 ‘티알엑소피칼 파크’(TRXopical Park)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컴포즈커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판매량 60% 증가

컴포즈커피는 올 들어 4월(12일)까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누적 판매량이 직전 4개월(지난해 8~12월) 대비 60%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지난해 8월 디카페인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일부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컴포즈커피의 디카페인 원두는 화학제품을 사용한 카페인 제거 방법이 아닌, 사탕수수를 발효해 천연용매제로 사용하는 슈가케인 디카페인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최근 디카페인 커피를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판매량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컴포즈커피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디카페인 커피 판매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KT&G, ‘보헴 파이프 브리튼’ 출시

KT&G가 신제품 ‘보헴 파이프 브리튼’(BOHEM PIPE BRITON)을 24일 출시한다.

보헴 파이프 브리튼은 정통 영국식 파이프에서 사용되는 라타키아 담뱃잎을 활용해 제작됐다. 제품에는 일반 필터 대신 ‘튜브 필터’가 장착돼 파이프 담배의 느낌을 구현했으며, 필터가 단단해 쉽게 물러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제품 패키지는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British Racing Green) 색상과 모던한 ‘크로스 체크’(Cross-Check)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보헴 파이프 브리튼은 ‘보헴 파이프 스코티’에 이은 ‘보헴 파이프’ 시리즈의 2번째 제품이다. KT&G는 2007년 ‘보헴 시가 No.1, No.6’를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후, ‘보헴 시가 마스터’와 ‘보헴 쿠바나 더블’ 등 보헴 제품을 출시해 왔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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