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엔터와 잼버리 대원에 기념 선물·K-POP 콘서트 선봬
LG유플러스, 고객 초청 ‘U+홈트와 함께하는 고객 감사의 날’ 개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네이버제트, 안전한 메타버스 환경 조성 노하우 전해
네이버제트가 안전한 메타버스 환경 조성을 위해 사용자의 적극적 참여를 이끌어낸 노하우를 발표했다.
발표가 이뤄진 'CACC 2023'(Crimes Against Children Conference)은 아동 청소년 범죄 예방을 위해 다양한 산학계에서 참석하는 글로벌 컨퍼런스로, 올해로 35회를 맞이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네이버제트는 '청소년의 눈높이에서 소통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사용자가 안전한 메타버스 환경 구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해온 경험을 소개했다.
네이버제트는 특히 △놀이 형식으로 안전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도운 #BeKind 캠페인 △클린제페토 퀴즈 △업계 최초 안전 공식 아바타(Soteria)를 제작해 사용자와 긴밀히 소통한 방법 등을 공유하며 청소년이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안전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카카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잼버리 지원
카카오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2023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이하 잼버리)를 적극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는 잼버리 대원들에게 판매가 10억 원 상당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선물하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음악 레이블의 아티스트들은 'K-팝 슈퍼라이브'에 참여한다.
카카오가 제공하는 선물은 총 30여 종, 4만3000개의 캐릭터 상품이다.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마련한 이번 선물은 한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윷놀이 세트 △선비 복장을 한 라이언 인형 △춘식이 자개 폰그립 △보조배터리 △쿠션 △키링 △방향제 등 카카오프렌즈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다.
카카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준비한 '세계 잼버리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 리멤버 키트'에 카카오프렌즈 상품 중 1개를 랜덤으로 담아, 콘서트에 참가한 모든 대원들에게 지급한다.
LG유플러스,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감사의 날' 개최
LG유플러스는 VIP 고객 10명을 초청해 'U+홈트Now와 함께하는 고객 감사의 날'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 용산사옥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오랜 기간 U+tv를 이용해온 장기고객 10명이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VIP 고객들은 '건강전도사' 방송인 션에게 자신의 건강관리 비법을 소개하는 강연을 듣고, 전문 트레이너의 조언에 따라 U+홈트Now에서 제공하는 그룹 홈트레이닝 운동(GX)을 함께 했다.
10명의 고객들은 U+홈트Now 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요가매트, 헤어밴드 등 운동기구와 U+tv VOD 쿠폰을 선물받았다. U+홈트Now를 통해 운동과 식단을 4주간 체험할 수 있는 건강 케어 프로그램 이용권도 제공됐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