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 선정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 선정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8.0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 모델로 선정한 배우 손석구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 = 우리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 선정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카드의정석’ 광고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첫 독자상품 카드의정석 3종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에 발탁된 배우 손석구는 ‘D.P.’시리즈, ‘멜로가 체질’, ‘나의 해방일지’, ‘카지노’, ‘범지도시2’ 등을 통해 TV, OTT,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여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5일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서는 수트핏의 정석을 보여주는 손석구가 던지는 질문 ‘그게 정석입니까’를 통해 새로워진 카드의정석의 무제한 혜택, 기존 카드상품과의 차별화 포인트를 강조한다. 이어지는 본편에서는 카드 혜택의 본질과 기본에 집중한 이번 신상품 3종의 혜택을‘카드의정석’이라는 브랜드에 집중해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기본을 새롭게, 기준을 다르게’라는 브랜드 철학과 대세 배우 손석구의 반전매력, 도전적이면서도 진솔한 이미지가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하나카드가 출시한 ‘원더카드 Co-brand 아트버스 콜렉션’ 3종 이미지. ⓒ사진제공 = 하나카드

하나카드, ‘원더카드 Co-brand 아트버스 콜렉션’ 3종 출시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원더카드 Co-brand 아트버스 콜렉션’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지난 4월 하나금융그룹 멀티-플랫폼(Multi-Platform)의 발달장애 예술가 미술 공모전인 ‘하나 아트버스(Hana Artverse)’ 수상작 중 세 작품의 디자인을 활용해 특별 제작됐다.

하나카드는 공모전 주관사인 사회적 기업 스프링샤인과 디자인 제휴 계약을 맺고 대상 수상작인 윤진석 작가의 ‘2시 50분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요!’, 최우수 수상작인 조태성 작가의 ‘사바나의 황제’, 김준우 작가의 ‘엘리베이터는 재밌지!’까지 수상작 세 작품을 카드로 재탄생 시켰다.

이번 한정판 카드는 각 1000매씩, 총 3000매가 발급될 예정이다.

‘원더카드 Co-brand 아트버스 콜렉션’ 3종은 2023년 7월 말 기준 발급좌 수 20만좌를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원더카드 타입 3종으로 구성됐다.

원더 DAILY타입은 전월 실적에 따라 △영상 스트리밍(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Wavve, 유튜브 프리미엄) 40% 할인 △대중교통 10% 할인 △온라인 식품 및 쇼핑 10% 할인을 제공하며 월 최대 8만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원더 LIVING타입은 전월 실적에 따라 △아파트관리비, 전기세, 가스비 10% 할인 △주유·LPG 충전 10% 할인 △커피 10% 할인을 제공하며 월 최대 7만 4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원더 T타입은 전월 실적에 따라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T우주 자동납부요금 20% 적립 △SK주유, 11번가 10% 적립 △T멤버십 바코드 결제 20% 적립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원더카드 Co-brand 아트버스 콜렉션’ 3종은 국내외 겸용(Mastercard)으로 연회비 1만 9900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앱을 통해 가능하다.

권민상 하나카드 제휴성장본부장은 “하나카드는 금융의 사회적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가 요구하는 가치를 실천하는 카드 상품을 적극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현대카드 CI다. ⓒ사진제공 = 현대카드

현대카드, 여름 휴가철 맞이 이벤트 풍성

현대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여행, 쇼핑, PLCC 제휴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있다.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항공권 20만 원 이상 구입 시 5%의 청구 할인(최대 5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 후 대한항공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가 야놀자와 함께 선보인 여가 특화 ‘NOL(놀) 카드’ 이벤트도 있다. ‘NOL 카드’ 고객 중 직전 6개월간 ‘NOL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야놀자에서 국내외숙박·레저·고속버스 10% 할인 쿠폰을, 트리플에서 해외숙박·레저 5% 할인 쿠폰을 각 영역별로 1매씩 제공한다. 또, 인터파크에서 NOL 카드로 TOPING 멤버십 결제 시 가입비 1만 원을 지원한다.

NOL 카드페이 또는 인터파크페이에 NOL 카드 등록 후 90일 이내에 야놀자·인터파크(투어·티켓)·트리플 중 한 곳에서 2만1천원 이상 결제 시에는 2만 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OL 카드 고객을 위한 일본·중국·동남아 항공권 최대 47%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가 항공권 구매 시 청구할인 혜택과 중복 수혜 가능하다.

VISA 브랜드의 현대카드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VISA 브랜드 플래티넘 등급 이상의 컨택리스 결제 가능 카드로 베트남 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컨택리스 결제 시 음료 1잔당 1만 동(VND)을 할인 해준다. 프로모션 코드 입력 후 VISA 브랜드의 모든 현대카드로 결제 시 글로벌 패션 플랫폼 LN-CC에서는 15%를, 질리오와 파페치에서는 10%를 즉시 할인해준다.

PLCC 신규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이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5만 원 이상 처음 이용 하면 스타벅스 ‘피크닉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 회원 중 2만 원 이상을 추가로 이용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별 30개를 적립해준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연회비 결제 시 무료 음료 쿠폰을 1장 더 제공한다.

직전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배민현대카드’를 배민페이에 등록해 첫 이용 시 1만 원 할인 쿠폰 5장을 제공한다. ‘배민현대카드’를 이용한 적이 없는 고객에게는 8월 한 달간 이용 영역에 따라 최대 2%의 배민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배민현대카드’를 배민페이에 등록 후 1년 간 10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 연회비 1만 원을 면제해준다.

현대카드의 8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금융지주·정무위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