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최우수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의미 되새겨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삼성전자, 삼성페이 사용자 경험 확대 나서
삼성전자는 삼성페이 사용자 경험 확대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 및 제휴 마케팅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CU 편의점과 함께 다음달 30일까지 '삼성페이 X CU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1020세대가 선호하는 CU 편의점 상품 20종을 삼성페이로 구매할 시 추첨을 통해 매주 10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갤럭시 스토어 할인쿠폰 5000원권 △갤럭시 Z 플립4 △갤럭시 워치5 40mm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6월 30일까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 신규 가입하는 고등학생과 대학생 전원에게 각각 CU 모바일 쿠폰 1만 원과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카카오, 최우수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의미 되새겨
카카오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제주 오피스에서 최우수 협력사들과 함께 '2023 Kakao Most Valuable Partners Day'(이하 MVP 파트너스데이)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MVP 파트너스데이는 2009년부터 카카오가 협력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15년간 꾸준히 추진해 온 행사다.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상호존중과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카카오는 참여한 모든 협력사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증정했다. 향후 ESG 관련 온라인 교육을 참여 파트너사 대상으로 추가 진행하고 신청을 통해 10개사를 선정, ESG 경영 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카카오 조석영 공동체준법경영실장은 "카카오는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며, 견고한 파트너십을 이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