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 지오하우스,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폭스바겐 호남 지역 공식 딜러사인 지오하우스는 광주 서비스센터를 남구 송하동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9일 밝혔다.
연면적 6192.5㎡,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된 광주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를 위한 13개의 워크베이와 2개의 판금용 워크베이, 2개의 도장용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하루 최대 40대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85대의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기존 서비스센터 대비 더욱 넓고 쾌적한 고객라운지를 마련해 만족도를 높였다는 게 지오하우스의 설명이다.
곽득연 지오하우스 사장은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으로 호남에서 수입차 수요가 가장 높은 광주, 전남 지역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12월에만 6000만 원 기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전시장이 위치한 부산 수영구·북구, 전남 순천·여수 등 지역에 총 6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한성모터스는 수영구청 ‘희망다리놓기사업’에 3000만 원을 전달했다. 북구청엔 1500만원 상당의 탄소 매트 400개를 전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왔다. 또한 순천, 여수를 포함한 전라 지역 내 아동 청소년 기관 5곳엔 총 1500만 원을 기부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본격적인 한파에 앞서 추위에 취약한 환경에 놓인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며 "한성모터스는 ESG 경영 실천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토플러스 리본카, 연말 할인전 진행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오는 31일까지 직영중고차 구매 고객에게 최대 500만 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연말 할인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리본카는 최근 물가 상승과 신차 출고 지연으로 내차 마련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총 130여 대 주요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큰 폭의 할인과 다양한 부가 혜택을 마련, 최적의 차량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대표적으로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G80 전동화 모델은 기존 판매가 대비 500만 원 인하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기획전 차량 구매 시에는 ‘연장보증서비스’를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가입할 수도 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