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론칭
코웨이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됐다.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로, 리프레쉬 서비스는 총 6단계로 진행된다. 서비스의 대상 제품은 코웨이 안마의자(MC-SC01) 1종이다.
요금제는 3가지다. 서비스 없이 스스로 관리하고 싶다면 '서비스 프리 요금제', 스스로 관리하면서 리프레쉬 서비스만 받고 싶다면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 스페셜케어 서비스와 리프레쉬 서비스 모두 받고 싶다면 '토탈 케어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전자랜드, 캐릭터 공모전 수상작 발표…대상은 '코끼리 일루'
전자랜드는 지난 7월부터 진행한 '전자랜드 캐릭터 공모전'의 결과를 15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은 아기 코끼리 캐릭터 '코끼리 일루'가 차지했다. 코끼리 일루는 벼락을 맞고 가전제품들과 대화를 할 수 있게 돼 전자랜드에 취업 후 여러 가지 가전제품들과 그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알맞게 연결해주는 탐정 역할을 수행한다는 캐릭터 스토리를 갖고 있다.
코끼리 일루를 제출한 응모자에게는 7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며 코끼리 일루 캐릭터는 향후 전자랜드쇼핑몰 마케팅에 활용됨과 동시에 굿즈, 이모티콘 등으로도 제작될 계획이다.
위니아, 2023년형 딤채 출시 기념 '특별 기획전' 실시
위니아는 2023년형 딤채 출시를 기념해 '색의 조각들'이라는 주제로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경기 성남 소재 대유위니아타워 종합R&D센터 2층에 위치한 W갤러리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강렬한 색감과 오감을 자극하는 작품으로 주목 받는 크리에이티브 그룹 '308 아트크루'와 함께 진행했다.
2023년형 딤채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딤채를 활용해 창의적인 미디어아트와 공감각적인 설치 미술을 완성했다. 전시 공간은 △'색의 장'(Cage of Color) △'색의 조각'(Slice of Color) △'색의 형태'(Shape of Color) 등 총 3개의 파트로 구성됐다.
위닉스, '컴팩트건조기 4kg' 미국 IDEA서 한국 GD Award 수상
종합생활가전 위닉스는 '컴팩트건조기'가 '2022년 미국 IDEA AWARD, 한국 Good Design AWARD'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컴팩트건조기는 화이트베이지, 올리브그린 컬러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줄였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