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토요타, 산학협력 프로그램 T-TEP 돌입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오는 10월까지 자동차 기술대학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산학협력 교육프로그램 ‘2022 T-TEP’(Toyota-Technical Experience Program)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2일 밝혔다.
T-TEP은 자동차 산업 인재육성을 위한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지난 2020년부터 △서영대학교의 파주캠퍼스와 광주캠퍼스 △대림대학교 △부산과학기술대학교 △서정대학교 △아주자동차대학교 △여주대학교 △한국 폴리텍대학 남대구 캠퍼스 등 전국 7개 자동차 대학, 8곳의 캠퍼스와 업무협약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지난달 29일 서정대학교를 시작으로 각 캠퍼스에서 이론교육과 실습강좌 등이 열린다. 참가생들은 △사회 초년생을 위한 비즈니스 매너 △토요타 경영가치를 다룬 '토요타 웨이'(TOYOTA WAY) △TEAM GP(Toyota Education And Management Global Program)를 통한 전동화 기술 등을 배우게 된다. 특히 TEAM GP를 수료하면 본사 공인 테크니션(Certified Technician) 자격까지 주어진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체계적인 교육과정, 토요타와 렉서스의 전동화 차량과 함께 참가 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실질적 지원을 통해 자동차 분야 인재육성에 박차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 봄맞이 5월 서비스캠페인 실시
혼다코리아는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전 운행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5월 한 달간 엔진오일, 타이어를 비롯한 주요 소모품 교환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픽업, 딜리버리와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도 지원한다. 사고차 수리를 위해 내방한 고객에겐 소정의 선물도 제공한다.
5월 서비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 기념 사은 이벤트
넥센타이어는 창립 80주년을 기념하는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 페스티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엔페라’ 전 제품과 사계절용 고성능 타이어 ‘엔프리즈 AH8’, SUV 전용 타이어 ‘로디안 GTX’를 4개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 구매시 받은 응모권 번호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렌탈 구매 시에는 별도 입력 절차없이 자동 응모 된다. 넥센타이어는 추첨을 통해 총 8889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기아 K8 차량(1명) △세라젬 안마기(8명) △갤럭시 워치4(80명) △차량용 안전 키트(800명) △커피 교환권(8000명)으로 구성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10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이뤄진다. 이벤트와 참여 대리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