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용산 아이파크몰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오픈
코웨이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슬립케어 매트리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관련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행사는 아이파크몰 4층 리빙파크에서 진행되며, 코웨이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코웨이는 슬립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품 종류에 따라 렌탈료 3개월 면제, 차렵이불 증정 등 다양한 금액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MWC 2022 출품 중소·스타트업 혁신상품 선봬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2에 출품된 국내 중소·스타트업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4회 혁신상품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코트라(KOTRA)와 진행하는 네 번째 전시회로, 서울 송파구 소재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105㎡(약 32평) 규모 부스를 조성한다. 이번 체험관 타이틀은 'MWC 2022 헬스케어&로봇특별전'이다. 헬스케어, 에듀테크 등 카테고리 별로 우수한 15개 혁신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종료 후 소비자 반응, 롯데하이마트 MD 평가 등을 종합해 입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강동구 복지시설에 행복나눔상자 전달
바디프랜드는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와 강동구청에서 소외·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서 양사는 행복나눔상자 150박스(50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행복나눔상자는 양사가 일정 금액을 출연해 마련한 생필품 상자다. 농축산물, 식품 등으로 구성된 이 후원 물품은 강동구청을 통해 소외·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SK매직, 신규 캠페인 '생활구독' 전개
SK매직은 1일부터 '생활구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캠페인 '생활구독'은 고객이 추구하는 편리, 건강, 친환경적인 가치를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고, 이를 통해 가전 렌탈 기업을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의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SK매직의 의지를 담았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론칭' 편에서는 "생활을 구독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라는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질문으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가치와 일상의 변화를 소비자 언어로 전달, 생활구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했다. SK매직은 론칭 편에 이어 생활구독 캠페인을 시리즈 형태로 선보여 소비자 공감을 계속해 이끌어 낼 계획이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