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3일 ‘BTS 미국 콘서트 에어텔 상품’ 티켓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진관광, 3일 ‘BTS 미국 콘서트 에어텔 상품’ 티켓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3.0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 한진관광
ⓒ 한진관광

한진관광은 그룹 방탄소년단(BTS) 미국 라이베이거스 콘서트 관람과 현지 여행이 가능한 에어텔 상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4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BTS 콘서트 일정에 맞춘 상품으로 공연 입장권이 포함된 게 특징이다.

한진관광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S VEGAS' 콘서트 사운드 체크 패키지를 제외한 최고등급 티켓 1매와 함께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 티켓(서울~LA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3박, 1인 1실, 조식 불포함), LA~라스베가스 이동 차량(2회), 현지 PCR 출장 검사 비용, 1억 원 상당 여행자보함, 가이드·기사 팁 등을 제공한다.

다만, 여권과 비자(ESTA) 발급, 국내 PCR 검사 비용, 식사 비용 등은 제외된다.

상품 일정은 △4월 6~9일(공연일 8일) △4월 7~10일(공연일 8일 혹은 9일) △4월 8~11일(공연일 9일) △4월 13~16일(공연일 15일) △4월 15~18일(공연일 16일) 등 총 5회로 편성됐다.  

상품 예약은 아미 멤버십 가입 후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오후 1시 30분 고객 개별적으로 진행 가능하다. 한정 수량 상품으로 선착순 판매되는 만큼, 조기 소진될 가능성이 높아 빠른 예약이 요구된다는 게 한진관광의 설명이다. 한진관광 멤버십 사전 가입 시 보다 원활한 예약 진행이 가능하며 상품가의 1%를 한진관광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한진관광 측은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에 갈증을 느끼는 수요층이 두터운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콘서트와 미국 라스베이거스 여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특별 기획하게 됐다. MZ세대 중심의 새로운 고객층 확보를 위한 한진관광의 새로운 시도"라며 "3월 3일 오후 1시 30분에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상품 예약이 본격 오픈돼 선착순 한정으로 이뤄지는 만큼 일정에 맞춰 참가 기회를 확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