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오는 22일 구로 신사옥 입주…청호나이스,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오는 22일 구로 신사옥 입주…청호나이스,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08 09: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3월 14일까지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월 14일까지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월 14일까지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바로가게' 서비스를 통해 베네피아 복지포인트로 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로가게는 복지카드가 없어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복지포인트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연회비나 전월 실적이 없어도 카테고리에 따라 2~7%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에서 베네피아 복지포인트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베네피아 앱을 실행 후 바로가게 서비스에서 전자랜드를 선택해 OK캐쉬백 비밀번호를 확인한 후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베네피아는 SK엠앤서비스의 복지 플랫폼 서비스 브랜드로, 전국 900여 개 고객사와 약 100만 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코웨이, 오는 22일 신사옥 입주

코웨이는 오는 22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넷마블의 신사옥으로 이전한다고 8일 밝혔다.

코웨이가 새롭게 입주하는 넷마블 신사옥 G타워는 지상 39층, 지하 7층, 전체 면적 18만 제곱미터(m2) 규모다. 신사옥에는 코웨이 임직원 약 1000여 명이 근무할 예정이다. 이곳에는 코웨이를 비롯한 넷마블, 다양한 IT와 디지털 콘텐츠를 아우르는 회사들이 입주할 계획으로 구로의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이번 신사옥 입주는 지난해 대주주로 맞이한 넷마블과의 물리적 결합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코웨이는 이번 업무 공간 통합을 계기로 양사간 소통과 업무효율을 강화하며 넷마블의 혁신 DNA를 비즈니스 전반에 긴밀히 접목시켜 시너지 창출을 본격화하고 글로벌 환경가전 기업으로의 도약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신일, 환경 친화적 경영 실천을 위해 에코가전 판매 금액 기부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에코가전' 제품 판매 금액 일부를 WWF(세계자연기금)에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신일은 계절가전의 명가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기술을 적용해 에너지 소비를 낮춘 에코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오고 있다.

이와 함께 신일은 환경보호에 대한 실천을 강조하기 위한 활동으로 초절전 기능과 높은 에너지효율을 보유한 자사 계절가전 제품의 판매 금액 중 일부를 적립해 기부금을 조성했다. WWF에 전달된 기부금 1000만 원은 기후 변화로 위기에 처한 동물을 보호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나이스는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AP-15H51610)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360도 전 방향에서 실내 구석구석의 먼지를 흡입하고 필터를 통과한 청정공기를 좌/우/상 3way로 내보낸다. 특히 청정공기를 내보낼 때 제품 상단의 그릴이 회전하는 회전무빙 방식을 적용, 청정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키며 실내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한다는 게 청호나이스의 설명이다.

또한 필터는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맞게 제공되는 세가지 타입의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다. 이중 기능성 미디엄필터 3종인 '탈취강화필터', '황사방지필터', '집진강화필터'는 계절별 상황에 맞게 제공된다.

제품관리는 서비스 전문가로부터 관리받는 방식과 자가관리 중 선택 가능하다. 렌탈료는 4개월 방문주기 서비스 기준 월 3만2900원, 자가관리 기준 월 2만9900원(5년 의무사용, 약정할인 기준)이다.

롯데하이마트, 설 앞두고 중소 파트너사 상품 대금 조기 지급

롯데하이마트는 설을 앞두고 8일 중소 파트너사에 상품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 890여 곳에 상품 대금 363억 원을 조기 지급한다. 상여금, 임금 등 자금 소요가 많은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의 원활한 자금 조달을 위해 기존 지급일보다 최대 22일 앞당긴 것이다. 롯데하이마트는 2015년 8월부터 매년 명절을 앞두고 상품 대금을 조기 지급해왔다.

박창현 롯데하이마트 상품총괄부문장은 "올해도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들의 자금 운용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대금을 미리 지급한다"라며 "롯데하이마트가 파트너사들과 함께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코웨이 2021-02-09 21:05:57
코웨이는. 코디코닥을. 알바라 하지말고. 노동자임을. 인정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