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광주~양양 부정기편 운항 나서…진에어, 안전한 항공여행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광주~양양 부정기편 운항 나서…진에어, 안전한 항공여행 캠페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5.2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진에어, 안전한 항공여행 캠페인 진행

진에어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항공 교통 이용 수칙을 알리는 '안전한 항공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안전한 항공 여행 수칙 안내문을 읽고 참여를 의미하는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국내선 할인권 및 사전좌석지정서비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진에어가 소개하는 안전 항공 여행을 위한 이용 수칙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탑승객 마스크 의무 착용 안내 △웹, 모바일 체크인, 셀프백드랍, 키오스크 등 비대면 서비스 이용 △탑승 전 손 소독제 사용 △특별 방역 기준에 따른 기내 방역 진행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무료 음료 교환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철저한 항공 서비스 기준을 확립하고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해 나가겠다"며 "힘들고 어려운 시기라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모두가 노력한다면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티웨이항공, 광주~양양 부정기편 운항 나서

티웨이항공은 오는 6월 26일부터 매일 2회 일정으로 광주~양양 노선 부정기편을 띄운다고 2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강원도 양양공항을 통한 국내선 확대를 본격화하는 동시에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강원도와 호남지역을 방문하는 여행 및 상용고객들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주~양양 노선은 매일 2회 주간 및 오후 운항으로 고객들의 원하는 시간대 선택 폭이 커져 편의성이 더욱 높아지게 됐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양양공항지점을 새롭게 개설하고 최상의 안전운항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광주~양양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6월 14일까지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월 26일부터 7월 23일까지 탑승가능한 광주~양양 노선 항공권을 편도 총액 1만3900원부터 판매한다. 취항기념 프로모션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호국보훈 할인 대상 범위 확대

제주항공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호국보훈 할인 대상을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보훈대상자 할인은 탑승일 기준 6월 한달간 국내선 8개 전 노선에서 적용하며, 예매는 같은기간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 등을 통해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현재 국가유공상이자 1~4급 및 독립유공자(애국지사)를 비롯한 동반 보호자 1명에게 40% 할인을 제공하고, 비상이 국가유공자에게도 본인에 한해 30%의 할인을 연중 제공하고 있다.

6월에는 대상을 확대해 △5·18 민주화운동 부상자와 희생자를 포함한 유공자 △5·18 민주화운동 유공자와 유족 △특수임무 부상자와 공로자 등 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와 유족 △독립유공자 유족 △국가유공자 유족 △보훈보상 대상자(군·경·공무원의 재해부상)와 이들의 유족에게도 본인에 한해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대상자 및 할인 적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