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국닛산 피해 차주들, 엑스트레일 출시 행사서 항의 집회 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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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한국닛산 피해 차주들, 엑스트레일 출시 행사서 항의 집회 예고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2.28 16:17
  • 댓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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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녹 2018-12-28 16:44:16
좋은 기사입니다...
이제 실행만 남았네요...
쉽진 않겠지만 해보려구요...

참석하겠습니다.

패파 러버 2018-12-28 16:41:11
말 그대로 기본기 좋은 패스파인더와 무라노..
사후 처리 잘 처리해서 차량 본래의 프라이드를 저해하지 말아라~ 소비자 만족 못 시키는 걸로는 닛산코리아가 최고봉인듯.

나도패파 2018-12-28 16:40:31
소비자의 권리를 외치는데 듣기만하고 반응이 없으니.. 이번엔 반응이 있으려나요?
추운날 나서기로 맘먹었으니 성과가 있기를 바래야겠죠

패파오너 2018-12-28 16:37:08
미션 개선된 거 없다는 정보도 소비자가 미국 닛산에 물어봐서 알려줘야 하는 닛산 코리아입니다.
도대체 어디에 물어보고 시리얼넘버가 바뀌었기 때문에 개선된 미션이라고 소비자를 속이려 하는지요.
이렇게 불통이 계속되는데 소비자가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닛산 코리아는 딜러사를 방패로 내세우지 말고 소비자 앞으로 나서기 바랍니다.

패스파인더 차주 2018-12-28 16:31:50
오죽하면 엄동설한에 이렇게까지 하겠냐
닛산 코리아는 지금이라도 초기하자 인정하고 기존 소비자들과 소통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