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녹 사태 ‘2라운드’ 돌입…YMCA도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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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닛산 녹 사태 ‘2라운드’ 돌입…YMCA도 나섰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24 17:32
  • 댓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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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영 2018-08-24 20:19:55
닛산 알티마 차주 입니다 저는 2017/08/24일 새차를 수원신갈 서비스 센터에서 인수를 하였고 2일뒤 녹을 발견해 몇번의 싸움 끝에 방청을 받앗지만
녹은 그대로 지속 되었고 달라진게 없습니다 또한 오늘로써 1년인데
미션이 나가려나... 공회전 할때 나는 소리가 들립니다 닛산은 알티마든 패스파인더 든 녹문제를 그냥 고객 책임,시간지나면 녹은 생긴다 말하고
어떠한 문제든 고객 책임 이라 하니 센터 들어가도 달라지는게 없습니다
녹문제를 하루 빨리 없애 주시기 바랍니다

패파오너 2018-08-24 18:19:53
책임을 회피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게 아닌가요??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