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FIFA 온라인 4’ 3차 CBT 개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FIFA 온라인 4’ 3차 CBT 개시 등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3.3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넥슨이 피파온라인4의 3차 CBT를 진행한다. ⓒ넥슨

넥슨, ‘FIFA 온라인 4’ 3차 CBT 개시

㈜넥슨은 30일 스피어헤드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3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서 얻은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드리블’, ‘전력질주’ 등 다양한 요소의 디테일을 강화해 개선된 ‘선수 체감’과 ‘수비 밸런스’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위즈, ‘탭소닉 월드 챔피언’서 유저 이벤트 선봬

㈜네오위즈는 ‘탭소닉 월드 챔피언’에서 유저 이벤트 ‘BE THE CHAMPION’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4월 16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닉네임이 포함된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트위터에 올리고 참가 신청 버튼을 눌러 본인의 영상 링크를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아울러 지정곡으로 진행되는 ‘A매치’와 자유곡인 ‘친선경기’ 두 가지가 존재하며, 두 개 모두 참여만 해도 신규 패키지가 선물로 제공된다.

컴투스, ‘MLB 9이닝스’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는 2018년 메이저리그 시즌 개막을 맞아 ‘MLB 9이닝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MLB 9이닝스18’은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전세계에 서비스를 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IP(지식재산권)다.

아울러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반영한 게 장점이기도 하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기상천외 만우절 이벤트 진행

넷마블이 자사 게임 ‘세븐나이츠’에서 유쾌한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사황 4종과 구사황 ‘태오’의 만우절 기념 이벤트 의상이 공개됐다.

또한 오는 4월 12일까지는 강력한 남성캐릭터인 ‘여포’, ‘에이스’, ‘손오공’, ‘태오’ 등은 여성으로, 여성 캐릭터인 ‘린’은 남성으로 바뀔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만우절을 기념해 게임 내에서 강력한 지위를 구축하고 있는 사황과 구사황 등 캐릭터들의 성별을 바꿨다”며 “이용자들은 적용대상인 캐릭터의 의상구매를 통해 색다른 유쾌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