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 손흥민 '비 더 레전드' 캠페인 공개
바디프랜드는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펼치는 '비 더 레전드'(Be The Legend)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이끌 첫 주인공은 축구스타 손흥민으로, 지난 14일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콘셉트는 '바디프랜드와 함께 레전드가 되어라'는 메시지로 압축된다. 레전드 스포츠 스타로 발돋움하는데 핵심 중 하나인 건강관리를 바디프랜드가 돕고 그들만의 건강관리법을 전한다는 뜻을 담았다. 나아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기술을 통해 고객들이 자기 분야의 레전드가 되기를 응원한다는 메세지도 녹아 있다.
위닉스,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등 라이브커머스 완판 달성
위닉스는 최근 진행된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에서 위닉스 전 품목 3600여 대를 완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위닉스는 목표매출을 빠른 시간 내 초과해 판매고를 올렸다. 1분당 40대씩 팔렸으며, 가전제품 대형화 바람으로 16L 이상의 프리미엄 제습기가 74% 비중으로 판매됐다. 해당 라이브커머스 시청 조회수는 37만 회까지 기록됐다.
롯데하이마트, '라스트 썸머 데일리 초특가 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라스트 썸머 데일리 초특가 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라스트 썸머 데일리 초특가 대전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 태블릿 등 IT 제품까지 매일 다른 10여 가지 이상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전국 44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21일부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23일부터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 초특가 행사 상품은 매일 오전 10시 30분 롯데하이마트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온라인쇼핑몰 초특가 행사 상품은 매일 자정 '오늘의 핱딜'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일,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서 '에코 음식물 처리기' 판매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에코 음식물 처리기'를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고온건조 맷돌 분쇄 방식'을 이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건조·분쇄해 음식물 쓰레기 부피를 10분에 1로 줄여준다. 또한 '데미스터 제습 방식'을 채택해 처리 중 발생하는 습기와 냄새를 최소화하고, 흡착성이 강한 활성 필터로 마지막 냄새까지 말끔하게 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