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군자 서희스타힐스’ 무순위 청약 흥행 성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희건설, ‘군자 서희스타힐스’ 무순위 청약 흥행 성공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12.0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군자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 서희건설
군자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 서희건설

서희건설은 '군자 서희스타힐스'가 무순위 청약에서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서희건설에 따르면 군자 서희스타힐스는 지난달 30일 전용면적84㎡타입 27가구에 대한 무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 결과 총 4320명이 몰려 평균 160 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마감했다. 해당 단지 주택형은 지난 10월 특별공급에서 100% 소진됐으며, 이어진 1순위 청약에서도 5.5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경기 시흥 거모동지역조합주택단지가 공급하고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은 군자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15개동, 전용면적 59~84㎡ 총 916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교통과 생활인프라 등 정주여건이 우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군자산을 비롯한 녹지와 가까운 숲세권 아파트로 희소가치가 높다는 게 서희건설의 설명이다.

단지 내에는 등원 편의를 돕기 위해 드롭존이 설치되며, 어린이집과 작은도서관, 휘트니스센터, 맘스테이션 등 커뮤니티시설도 운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무인경비시스템, 거실동체감지기(일부세대) 등 보안시스템, 스마트시스템, 대기전력차단, 일괄 소등·가스차단, 자연환기시스템 등 에너지세이브 시스템, 친환경 마감재 인테리어 등 특화설계도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군자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은 경기 안산 단원구 고잔동 일대에 마련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관람 가능하며, 예약은 단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신청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