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포르쉐코리아, 홀트학교에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 완공
포르쉐코리아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지적 장애 아동을 위한 특수교육기관 홀트학교에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Porsche Dream Playground)를 완공했다고 28일 밝혔다.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는 포르쉐코리아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포르쉐 두드림'(Porsche Do Dream) 프로젝트 중 하나로, 미세먼지로 체육활동이 줄고 방과 후 놀 공간이 부족한 학생들이 놀이를 통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실내 체육관 건립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연면적 113㎡(약 34평) 규모의 다섯 번째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는 바닥 및 벽 개보수 리모델링이 이뤄졌으며, 이동 장애를 가진 학생들의 편의를 위한 교육 기자재 및 놀이기구가 마련됐다.
포르쉐코리아는 이번 홀트학교 체육관 완공을 통해 일반학교 1곳, 특수학교 4곳 등 총 5개교에 실내체육관을 건립하는 결실을 맺었다. 하반기에는 새솔학교에도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를 완공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22호점 개소
금호타이어는 지난 27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에서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22호점 완공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지원 활동은 지난 2016년부터 금호타이어가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해 교육환경개선 사업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활동을 통해 금호타이어는 수도권 내 청소년이 있는 저소득 가정에 학습 교구와 생활환경 개선을 지원하며 학업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서울 금천구에 거주하는 이번 22호점 주인공은 현재 한부모 가정으로 3형제가 함께 생활하고 있다. 온라인 개학에도 컴퓨터를 비롯한 학습 환경을 제공받지 못했으나, 금호타이어의 공부방 지원을 계기로 대학 진학 및 경제 활동에 보탬이 되겠다는 목표 의식을 갖고 학업에 노력하고 있다.
강진구 경영지원팀장은 "금호타이어는 우리 사회의 미래이자 기업 지속의 자원이 될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여러 방면의 도움의 손길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지프,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실시
지프는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는 '나만의 지프 자랑하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0대 한정판매로 인해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8일부터 오는 6월 6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기만의 지프를 뽐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특별한 지프를 자랑할 수 있는 멋진 사진과 스토리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2박 3일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무료 시승권(2명) △지프 멀티툴(5명) △치킨 교환권(7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 26일 새롭게 출시된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은 지프 랭글러 루비콘의 최고의 오프로드 성능, 매트 블랙 후드 데칼, 모압 락 레일, 레콘 레터링 뱃지 등이 장착된 파워풀한 외관, 레드 컬러 포인트의 인테리어를 갖춰 마니아들의 소유욕을 자극하고 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