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웅진코웨이,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 부문 1위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정수기·비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알림으로써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올해는 지난 7월 8일부터 26일까지 해당 브랜드를 사용한 남녀 소비자 1105명을 대상으로 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평가 기준에는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의 요소가 포함됐다.
웅진코웨이는 올해 3월 정수기 점검 서비스의 전문성 및 위생성 강화를 목적으로 살균 서비스가 포함된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 해당 키트는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 Coway Lady)가 정수기 서비스를 진행할 때 사용하는 전문 도구다. 키트 내부에 탑재된 필터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또한 웅진코웨이는 2017년 9월부터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비데 점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파워 클린 서비스'를 도입했다. 파워 클린 서비스는 강력한 비데 관리 전동 브러시로 위생관리가 어려운 비데 구석구석을 세척해주는 서비스다.
신일, NS홈쇼핑 통해 '카페트 매트' 론칭…동절기 시장 공략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카페트 매트'를 출시하고, 오는 28일 오전 10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이즈는 점보, 특대, 중형 3가지로 필요에 따라 선택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신일의 계절가전 기술력을 접목해 안전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국내 특허받은 무전자계 감열선을 사용해 자기장과 전기장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전자파와 전자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일만의 라미네이팅 접착 공법을 적용해 발열선 배열이 균일하고, 열판과 상판의 접착이 견고해 높은 열전도율을 자랑한다. 또한 좌우 온도조절 시스템이 분리돼 있어 개별적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사후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2년 무상보증 서비스와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도 제공된다. LG하우시스의 친환경 고급바닥재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에 대한 걱정이 없고, 매트에 적당한 두께감이 있어 실생활 층간소음 저감 효과도 있다.
이외에도 화재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퓨즈, 온도센서 내장, 15시간 동작타이머, 누설전류 검출, 열선 이상 감지기능 등 5중 안전장치시스템을 갖췄다.
LG V50S ThinQ, 내달 11일 출시
LG전자는 내달 11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V50S ThinQ를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가격은 119만 9000원이며, 신형 LG 듀얼 스크린은 기본 제공된다. LG전자는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무상 증정키로 했다. 올해 초 출시된 LG 듀얼 스크린은 21만 9000원에 판매된 바 있다.
LG전자는 국내 출시를 앞두고 LG V50S ThinQ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4일부터 10일까지다. 예약 구매 고객은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프리'나 1년 내에 디스플레이가 파손되는 경우 한 차례 무상 교체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 판매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국내 이동통신 3사 매장이나, LG베스트샵 매장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신제품 전면에 크기 2.1형 알림창은 고객이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간, 날짜, 배터리 상태, 문자메시지, 수신전화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고객이 화면이 펼쳐지는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360도 프리스탑'도 사용성을 높인다.
특히 LG전자는 LG V50S ThinQ에 '화면 내 지문인식' 기능이 적용됐다. 고객들은 듀얼 스크린을 뒤쪽으로 완전히 접은 상태에서도 지문인식을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이과수 정수기 TIDY' 출시
청호나이스는 신제품 '이과수 정수기 타이디'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과수 정수기 타이디는 폭 22cm의 슬림한 사이즈에 청호나이스 역삼투압 정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과 넉넉한 정수용량,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가정용 정수기다.
특히 0.0001마이크로미터 기공 사이즈의 초정밀 분리막이 적용된 4단계 역삼투압 정수 시스템을 갖춰 중금속, 박테리아, 바이러스, 유기화학물질 등 유해 이온성 물질까지 제거, 안전한 물이 제공된다.
또한 동급 사양의 자사 '이과수 정수기 S' 대비 2.1L 증가한 5.5L의 넉넉한 저장용량과, 정수량을 증대시킨 신규 AT(Advanced T) 필터를 적용, 물 사용량이 많은 4인 이상 가정에서도 무리없이 사용 가능하다. 신규 적용된 AT-RO 멤브레인필터는 동일한 성능에 유량 속도를 높여 기존 당사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 대비 약 40% 증가된 뛰어난 정수량을 지녔다.
이과수 정수기 타이디는 월 2만 1900원(점검주기 3개월, 의무사용 및 소유권이전 기간 60개월 약정할인 기준)의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 신규 TV CF 온에어
경동나비엔은 26일부터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TV 광고에서 경동나비엔은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순환하는 온수의 힘을 강조한다. 소비자의 쾌적한 수면을 완성하기 위해 당신이 잠들 때 온수는 깨어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숙면가전으로서의 신뢰감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기존 나비엔메이트의 TV광고가 온수매트처럼 포근한 분위기를 전달했다면 올해 광고에서는 고급감과 스마트한 기술력에 집중했다. 올해로 4년째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지태가 온수매트를 켜면서 잠이 드는 순간 온수는 깨어난다. 깨어난 온수는 보이지 않는 곳까지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 이온 케어'의 기능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다. 소비자들이 굳이 신경 쓰지 않아도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도록 하는 경동나비엔의 전문성을 한층 강조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