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지마이다스, 골프 부킹 서비스 리뉴얼 오픈…여기어때, 20대 회원 대상 임시공휴일 연휴 국내여행 설문조사 결과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지마이다스, 골프 부킹 서비스 리뉴얼 오픈…여기어때, 20대 회원 대상 임시공휴일 연휴 국내여행 설문조사 결과 발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8.1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지마이다스, 골프 부킹 서비스 리뉴얼 오픈

종합레저전문기업 지마이다스는 자사 전체 플랫폼 내 골프 부킹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하면서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골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즐기고' 등 개인 멤버십 회원과 'G라운지', '스타라운지' 등 기업 멤버십 회원들은 지마이다스 플랫폼 내에서 전국 골프장 예약을 할 수 있게 됐다.

추후 지마이다스는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부가서비스, 레저서비스 등을 확충해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지마이다스는 지난 2006년부터 전국호텔·리조트·펜션 150여 개의 숙박시설을 회원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실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생활복합 멤버십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회원을 위한 즐기고 플랫폼과 기업 회원을 위한 G라운지, 스타라운지 등의 복지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여기어때, 20대 회원 대상 임시공휴일 연휴 국내여행 설문조사 결과 발표

이번 임시공휴일 연휴를 맞는 20대의 선택은 '국내 힐링 여행'이다. 토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이어지는 사흘간의 깜짝 연휴 동안 20대 여행객은 연인과 함께 휴식의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2일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의 조사에 따르면 20대 앱 이용자의 72%는 이달 15일부터 이어지는 3일간의 연휴에 국내여행을 떠나겠다고 설문에 응답했다. 긴 장마가 끝나가자, 미뤘던 여름 여행을 이번 연휴를 맞아 준비 중인 것으로 해석된다.

이들의 여행 테마는 '힐링'이다. 20대 설문참여자는 '힐링/휴식을 취하기 위해'(58%)를 첫손에 꼽아, 최근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여행을 통해 회복의 시간을 갖겠다는 계획을 내비쳤다. 30~60대 응답자가 ‘임시공휴일이 생겨서’라는 시간적 여유를 가장 많이 선택한 것과 뚜렷한 차이가 있다.

20대가 선호하는 숙소 또한 '호캉스', '펜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리조트'(42%)와 '펜션/풀빌라'(32%)로 나타나, 조용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를 반영했다.

특히 국내 대표적인 해변을 중심으로 20대의 관심이 몰렸다. 수도권에서 차로 닿을 수 있는 '강릉/속초'(17%)와 밤바다로 유명한 '여수/통영/남해'(15%)가 가장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로 선택됐고 '부산'으로 여행을 간다는 응답도 13%에 달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