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GF리테일,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 진행…롯데마트, 반값 노니 주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BGF리테일,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 진행…롯데마트, 반값 노니 주스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2.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BGF리테일은 독립기념관과 ‘독립운동사 대중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20일 체결하고 오는 3월부터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을 진행한다20일 밝혔다. ⓒ BGF리테일

BGF리테일,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 진행

BGF리테일은 독립기념관과 ‘독립운동사 대중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20일 체결하고 오는 3월부터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을 진행한다20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BGF리테일 류왕선 상품해외사업부문장, 송재국 상품본부장, 김윤경 마케팅실장, 독립기념관 한국독립운동사 연구소 김용달 소장, 박민영 학술사업부장, 이용학 고객홍보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BGF리테일은 업무협약 내용에 따라 CU 점포 내 각종 홍보 플랫폼을 통해 매월 독립기념관에서 제공하는 학술자료에 따라 올바른 독립운동 역사 등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은 이달의 독립운동가, 3∙1운동 사적지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하고 소비자들과 함께 그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기획됐다.
 
CU는 점포 내 안내게시판에 기존 상품 정보 대신 국가보훈처가 선정한 ‘2019 이달의 독립운동가’ 포스터를 매월 게시한다. 3월 손병희 선생을 시작으로 12월 윤봉길 의사까지 365일 24시간 독립운동가들의 희생과 공훈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또한 인기 PB상품을 통해 우리가 기억해야 할 3∙1운동 사적지도 소개한다. HEYROO PB상품 가공유, 스낵 13종을 선정하여 만국 공원(인천), 아우내 장터(천안), 미밋 동산(제주) 등 전국 각지의 3∙1 운동 사적지를 제품 패키지에 넣어 3∙1운동의 의미를 되새길 방침이다.

롯데마트, 반값 노니 주스 출시

롯데마트는 건강 상품인 ‘100% 노니 주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노니’는 지난 한해 동안 포털 사이트 기준으로 월 평균100만건의 검색을 기록할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품이다. 인기 TV프로그램을 통해 아미노산, 미네랄, 폴리페놀 등의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노니 주스를 취급하는 제조사는 많지 않아 일부 업체가 독점 구조로 생산하고 있어, 노니주스 1L 기준으로 유기농은 3만원 후반대, 일반은 1만 원 후반대의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건강음료를 제안하기 위해, ‘100% 노니 주스’(1L)를 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100% 노니 주스’는 원물을 통째로 착즙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노니 100%주스이다.

롯데마트는 최고의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노니 주스를 출시하기 위해 7개월간, 음료 제조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국내 1위 음료 전문회사인 롯데칠성과 협업했다.

또한 롯데안전센터의 검사 이외에도, 입항시 2주간에 걸쳐 유해물질 및 이물질 유입 여부 검사 등의 정밀검역을 진행해 노니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했다.

홈플러스, 신학기 용품 행사 진행

홈플러스는 신학기를 앞두고 캐릭터 문구부터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신학기 용품의 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문구류를 중심으로 판매하던 신학기 용품 행사를 캐릭터 식기 세트와 리빙용품, 소형가전까지로 그 구색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초·중·고등학생들의 신학기 문구류부터 유아들이 어린이집에서 활용할 식기세트, 자취생들의 리빙용품과 소형가전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다음달 6일까지(홈플러스 스페셜은 2월28일까지) 문구 130여종을 균일가 2000원 에, 3M 문구류 55여종을 균일가 2000~3000원에 판매한다.

SNS 이모티콘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비츄, 액션토끼, 시바견 등의 캐릭터 문구를 100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판매한다. 또 다음달 1일부터는 BT21 캐릭터 문구를 전국 70여개 점포에서 대형마트 중 단독으로 론칭한다.

자녀들을 위한 신학기 준비물 세트인 ‘픽셀 프렌즈 스타트 문구세트’는 8900원, 9900원에 각각 판매하며, 헬로키티 등 인기 캐릭터 스케치북 7권 세트도 3990원에 마련했다.

아울러 자녀들이 어린이집이나 학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8가지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식판, 가방, 컵, 교정젓가락 등 각종 식기를 가성비있는 가격에 선보인다. 요괴메카드, LOL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규 캐릭터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 특징으로, 다음달 27일까지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카카오프렌즈 가방·스텐식판·컵 세트와 △공룡메카드 가방·스텐식판·컵 세트 △공룡메카드 교정용젓가락·스푼·포크 세트 △헬로카봇 알찬교정 젓가락 풀세트 △핑크퐁 아기상어 입체교정젓가락 세트 등은 각 9900원에 선보인다.

또 △뽀로로 가방·스텐식판·컵·스푼·포크 세트 △키티 가방·스텐식판·컵·스푼 세트 △헬로카봇 알찬식판·교정젓가락 세트 △소피루비 알찬식판·교정젓가락 세트 △라인프렌즈 알찬식판·교정젓가락 세트 △핑크퐁 아기상어 입체교정젓가락·식판 세트는 각 1만5900원에 판매한다.

전자랜드, 갤럭시S10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갤럭시S10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갤럭시S10 사전 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을 통해 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갤럭시S10 전 기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예약 고객은 3월 초부터 단말기를 받아볼 수 있다. 

전자랜드는 사전예약 후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이나 책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EZ-AIR Circle LED’를 증정한다. 또 전자랜드 제휴카드로 구입 시 최대 30만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예약 상황에 따라 3월 중 마감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갤럭시S10 구매고객은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21일 삼성전자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