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투자증권, ‘노후소득 늘리기’ 핸드북 발간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NH투자증권, ‘노후소득 늘리기’ 핸드북 발간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9.01.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NH투자증권, ‘노후소득 늘리기’ 핸드북 발간

▲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17일 ‘범농협 가족을 위한 노후소득 늘리기’ 핸드북을 발간했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노후준비가 부족한 우리 농가에 노후를 위한 현금흐름을 만드는데 필요한 금융소득 증대방안들을 소개하는 ‘범농협 가족을 위한 노후소득 늘리기’ 핸드북을 발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발간하는 핸드북에서는 각종 통계자료 분석을 통해 농업인의 노후준비 현황을 점검한다. 이를 기반으로 농업인의 안정된 노후를 위한 국민연금과 연금저축 활용 방안도 담았다. 농지연금과 금융상품 투자를 통해 추가적인 현금흐름을 만드는 방법도 제시한다.

박진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소장은 “농협가족들의 행복한 100세시대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잇는 연구활동 노력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핸드북은 NH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및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보증권, 주식 투자전략 설명회 개최

교보증권이 오는 22일 오후 4시 30분부터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주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1부는 리서치센터 임동민 연구원이 ‘자본주의 역사와 지배구조의 진화’를, 2부는 송파지점 최성환 영업부장이 ‘2019년 투자유망종목’ 주제로 각각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스튜어십 코드 등이 한국경제와 투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분석하고 나아가 올해 주요 투자유망종목을 엄선해 투자자들에게 소개한다.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