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분양
  • 제공 현대건설
  • 승인 2018.12.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투시도 ⓒ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강원 속초 중앙동 468-19번지 일대에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을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은 지하 5층~지상 최고 36층, 4개동(오피스텔 1개동 포함), 아파트 256세대, 오피스텔 138실 등 총 39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 수는 아파트 △78㎡ 64세대 △84㎡ 174세대 △104㎡ 14세대 △114㎡ 4세대, 오피스텔 △24㎡ 23실 △26㎡ 70실 △27㎡ 45실 등이다.

단지의 강점은 해안가에 인접해 있는 데다,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세대가 속초 바다 영구 조망과 함께 설악산, 청초호 등 속초 도심을 내려다 볼 수 있는 파노라마 뷰를 확보하고 있으며, 특히 오피스텔 동에는 입주민을 위한 스카이 전망대가 설치된다.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속초시청과 우체국이 단지 바로 맞은편에 있고, 속초신협, 농협 등 각종 금융시설과 속초관광수산시장, 로데오퍼스트몰이 도보권에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속초의료원 등도 지근거리에 있다.

아울러, 단지에서 반경 1km 내에 중앙초, 속초초, 속초여중 등 학교가 있고, 사업지 인근에 설악산과 속초해수욕장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는 게 현대건설의 설명이다.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 테마정원 등이 조성되며 피트니스, 샤워실 등 운동관련 시설과 남녀독서실, 키즈&맘스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아울러,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평면과 가구 등을 선택할 수 있는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현대건설만의 하이오티(Hi-oT) 기술도 눈에 띈다. 하이오티는 힐스테이트의 IoT(사물인터넷) 서비스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의 빌트인기기와 IoT 가전기기를 단지 내외부에서 제어 가능하다.

현대건설 측은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은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속초 핵심 입지에 위치해 있고 바다 조망까지 가능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속초에서 처음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인 만큼 다양한 시설과 특화설계에도 많은 신경을 쓸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강원 속초 조양동 1544-5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오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