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특별한 마무리 위해 이통사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18년 특별한 마무리 위해 이통사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이통사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마련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KT

이통사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마련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KT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1020 젊은 세대들을 위한 문화 축제인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Y스트리트 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 시즌 신촌 상권 활성화를 위한 '2018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 축제'의 일환이기도 하다.

먼저 23일 Y 스테이지에서는 버벌진트, 팔로알토의 힙합 공연과 비트박스, 비보잉 무대를 즐길 수 있다. 24일에는 '슈퍼스타K' 시즌 1 준우승 출신의 조문근밴드의 공연과 최고의 스트리트 뮤직 BJ 창현과 함께 하는 '거리 노래방'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기가아이즈, VRT 영화관 등 KT의 혁신기술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5G 체험존과 함께 'Y 눈싸움',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룰렛 이벤트도 운영된다.

▲ 이통사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마련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LG유플러스

이에 맞서 LG유플러스도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이해 멤버십 고객 및 AI, 홈 IoT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내년 3월 3일까지 멤버십 가입자들에게 곤지암리조트 스키 리프트 50% 할인 혜택 '겨울을 부탁해'를 운영한다. 할인 쿠폰은 주말 4시간(대인/소인), 주중 4시간(대인/소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28일까지는 'U+우리집 AI'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 '산타 목소리를 찾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고객들은 AI 스피커의 뮤직큐 서비스에서 나오는 산타 목소리를 촬영하고, 이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애플의 '에어팟'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업계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향후에도 멤버십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