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르노삼성, ‘굿바이 2018’ 특별 이벤트…푸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돌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르노삼성, ‘굿바이 2018’ 특별 이벤트…푸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돌입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2.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 '굿바이 2018' 특별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는 연말 시즌을 맞아 '굿바이 2018' 특별 이벤트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와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굿바이 2018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SM6, QM6, QM3 차량에 대한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 후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 CJ기프트카드 5만 원권을 제공한다.

특히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바디프랜드 렉스엘플러스 안마의자를 특별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4일이며,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페이코 제휴 이벤트는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 앱을 통해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방문한 후 e-쇼룸에서 SM6, QM6 ‘내 차 만들기’ 견적 저장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한다.

선착순 2000명에게는 페이코 3000포인트가 제공되며, SM6·QM6 견적저장 후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4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온라인 구매 청약 후 출고완료 고객에게는 페이코 6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푸조, '2018 푸조 윈터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22일까지 약 2주간 ‘2018 푸조 윈터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냉각수,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등 총 37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모든 순정 부품과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겨울철 관련 특정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향균필터는 30%, 타이어와 냉각수 교환 공임은 20% 할인한다. 단, 할인 대상에서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특히 한불모터스는 해당 기간 내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 예약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텀블러(10명)를 증정한다.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푸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 문의하면 된다.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3기 발대식 진행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7일 잠실 커넥트투에서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에이치'(THE POWER OF h)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고객 참여형 프로젝트다. 올해 8월 시작돼 지난 10월에는 바쁜 생활 속 에서 여유를 찾는 ‘슬로우 라이프’(Slow life) 컨셉의 2기 발대식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3기의 컨셉은 '에코 라이프'(Eco life)다. 20명으로 구성된 멤버들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라인업 LS, LC, RX, NX, ES, CT 중 한 모델을 일주일 간 시승하게 되며 자신이 실천한 에코 라이프를 자신의 SNS에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발대식에서는 폐 자전거 부품으로 조명을 만드는 업 사이클링 클래스도 진행,  환경에 대해 생각하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