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J CGV, ‘T.O.C’ 14기 모집…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파트마와티관 개관… 메가박스, T 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J CGV, ‘T.O.C’ 14기 모집…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파트마와티관 개관… 메가박스, T 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실시 등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2.0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CJ CGV, 대학생 마케팅 패널 ‘T.O.C’ 14기 모집

▲ CJ CGV 대학생 마케팅 패널 ‘T.O.C’ 14기 모집 포스터 ⓒ CJ CGV

CJ CGV는 대학생들이 창의적 마케터로 성장하도록 돕는 마케터 양성과정 ‘T.O.C(Tomorrow of CGV)’ 14기 서류 접수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T.O.C는 단순한 스펙 쌓기 프로그램과는 달리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프로젝트를 맡아 수행함으로써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과정이다.

T.O.C로 선정되면 내년 1월부터 6개월 간 CGV 극장 및 최신 문화 트렌드 조사부터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 제안서 작성, 프레젠테이션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4명씩 3개 팀으로 나뉘어 월 1~2회 정기적인 모임과 수시 외부활동을 통해 네트워킹과 팀별 과제를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CJ CGV 현업 마케터들이 멘토로 나서 학생들이 미래 마케터로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T.O.C 14기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CJ CGV는 T.O.C 참여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매월 20회 영화 무료 관람 혜택과 CJ ONE 포인트 10만 점을 활동비로 제공한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마케터로서의 재능을 뽐낸 팀에게는 매월 CJ ONE 포인트 5만 점을 추가 지급한다.

이승원 CJ CGV 마케팅담당은 "T.O.C는 영화관에 대한 애정과 최신 문화 트렌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며 “T.O.C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이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롯데컬처웍스, 인도네시아서 롯데시네마 파트마와티관 개관

▲ 롯데시네마 파트마와티관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지난달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롯데시네마 파트마와티관을 개관했다고 4일 밝혔다.

자카르타 남부 지역의 롯데마트 파트마와티점 내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파트마와티관은 총 5개관 759석 규모이다. 파트마와티관은 주거, 학교가 밀집한 주변 지역 상황을 고려해 전석 리클라이너 좌석이 설치된 프레스티지관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관 등 특수관을 운영한다.

롯데컬처웍스는 내년 인도네시아에 2개 영화관을 추가로 개관하고 주요 도시에 지속적으로 진출해 2022년까지 20개 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민준기 롯데컬처웍스 인도네시아 법인장은 "인도네시아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고 익숙한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도 많다"며 “국내와 베트남, 중국에서 쌓아온 영화산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인도네시아에서도 영화 한류 붐을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 메가박스, T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실시

▲ 메가박스는 SK텔레콤 T멤버십과 이달 첫째 주 5일간 ‘T day’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SK텔레콤 T멤버십과 이달 첫째 주 5일간 ‘T day’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T day는 SKT가 T멤버십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 4월부터 실시됐다.

메가박스와 T멤버십은 52시간 근무제 확대로 평일 영화를 즐기는 직장인들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의 T멤버십 고객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월 1회 진행하던 T day를 주간 이벤트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T day는 SKT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메가박스에서 3일부터 7일까지 상영 영화를 예매하면 T콤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에서 기간 내 VIP 무료영화 예매, 내맘대로플러스 1+1, COUPLE 1+1, 인피니티 무료영화 예매,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 할인 등을 통해 영화를 관람하는 T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관람 당일, T콤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메가박스는 월 1회 제공해 오던 혜택을 12월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 동안 제공하는 Week 혜택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