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골프존뉴딘그룹, 지역사회 봉사활동 진행…아워홈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골프존뉴딘그룹, 지역사회 봉사활동 진행…아워홈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1.2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골프존뉴딘그룹, '2018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 진행

골프존뉴딘그룹은 서울 강남 수서동 일대에서 '2018 사랑의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임직원 550여 명이 참여해 지역 소외계층에 3000만 원 상당의 김치·생필품을 전달했다. 또한 지역 복지관의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온정의 손길을 보탰다.

골프존 측은 "연말을 맞아 그룹사 전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실시해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PC그룹,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 개최

SPC그룹은 푸르메재단과 함께 '행복한베이커리&카페' 종로점에서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를 개최했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행복한 베이커리&카페 소속 장애인 바리스타들이 참여해 창작음료, 기술경연 부문에서 실력을 겨뤘다. 창작음료 부문에서는 서울 인재개발원점 김윤우 바리스타, 기술경연에서는 푸르메재단넥슨어린이재활병원점 이세민 바리스타가 우승을 차지했다.

SPC그룹 측은 "대회에 참여한 직원들의 실력과 열정에 놀랐다"며 "앞으로도 이들이 커피 전문가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농심 신라면배 바둑대회 2차전, '최철한·이세돌·박정환' 출격

농심은 제20회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2차전이 오는 27일까지 부산 농심호텔 9층 특설대국실에서 열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국 최철한 9단과 중국 판팅위 9단의 맞대결로 시작해, 매일 1판씩 총 5대국이 펼쳐진다. 이어 한국은 이세돌, 박정환 9단이 출전을 앞두고 있으며, 중국은 판팅위, 커제, 스웨, 구쯔하오, 당이페이 9단 등 5명이 남아있다.

앞서 한국팀은 북경 1차전에서 신민준 9단과 안국현 8단이 출전했지만 승리를 거두지 못한 바 있다.

한편, 농심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은 농심이 중국시장 공략을 위해 현지 정서와 문화를 접목한 대표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1999년 창설됐다.

아워홈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

아워홈은 일식 브랜드 키사라가 신세계강남점을 오픈한다고 23일 전했다.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은 정식과 일품 메뉴들을 한상 차림으로 제공해 백화점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등 외식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반영한 게 특징이다.

아워홈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제 금액 기준 7만 원 이상 시 프리미엄 타발론 티 세트를 테이블당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아워홈 측은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프로모션과 멤버십 이벤트를 활성화해 백화점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일식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