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ABL생명, ‘홈페이지 100만 명 방문 기념 퀴즈 이벤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ABL생명, ‘홈페이지 100만 명 방문 기념 퀴즈 이벤트’ 실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1.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ABL생명이 12월 3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누적 방문객 수 100만 명 돌파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ABL생명

ABL생명, ‘홈페이지 100만 명 방문 기념 퀴즈 이벤트’ 실시

ABL생명이 자사 홈페이지 누적 방문객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12월 3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12월 3일까지 ABL생명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 ABL생명 비전을 나타내는 문장에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영화관람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6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ABL생명 변성현 마켓전략실장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제공한다는 회사 비전을 되새기며 고객친화적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KB손보, 2018년 콜센터 품질지수 손해보험 부문 1위 등극

KB손해보험(이하 KB손보)이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8 KS-CQI 조사에서 손해보험 부문 1위에 등극하며 고객들에게 가장 우수한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손해보험사로 선종됐다고 21일 밝혔다.

KS-CQI(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해 콜센터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 및 평가하는 모델로, 지난 3개월 간 총 148개 기업, 29개 공공기관 및 지자체 콜센터를 대상으로 신뢰성, 친절성, 적극성 등 총 7개 항목에서 평가가 진행됐다.

이 조사에서 1위에 오른 KB손보는 총점 81.6점을 기록하며 업계 평균 77.3점을 상회했다.

KB손보 고객부문장 전영산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빠르게 KB손보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접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