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미세먼지 관련 상품 편성 확대…신세계면세점, 다국어 동화책 2500권 기부

기사승인 2018.11.09  10:11:41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부터 마스크, 의류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물량을 긴급 확보해 편성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미세먼지 관련 상품 편성 확대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부터 마스크, 의류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물량을 긴급 확보해 편성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이달 1일부터 8일까지 미세먼지 관련 상품 매출(주문금액 기준)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0% 이상 증가했다.

이번 주말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달 들어 관련 상품 편성을 420분 추가하는 한편,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글로벌 가전 브랜드 상품을 연이어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 다국어 동화책 2500권 기부

신세계면세점은 한글의 우수성과 국내 다문화 가정의 화합과 안정적 사회 정착을 후원하기 위해 지난 8일 주한 캄보디아 대사관을 통해 다국어 동화책 총 2500여권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주한 캄보디아 대사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임승배 신세계디에프 지원담당 상무를 비롯해 롱 디몬쉐 주한 캄보디아 대사, 다국어 동화책의 제작을 맡고 있는 최진희 아시안허브 대표 등이 참석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0월 한글날을 기념해, 인천공항점과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유아, 아동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1개당 다국어 동화책 1권을 캄보디아, 필리핀 등 해외학교에 기부하는 ‘엄마 나라 동화책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약 한달 간 고객들의 착한 소비로 총 5000권의 동화책을 제작, 기부하게 됐으며 도서들은 캄보디아와 필리핀 현지 교육부를 통해 동화책이 필요한 학교에 각각 2500권씩 전달 될 예정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겨울 맞이 ‘아이 러브 윈터 세일’ 진행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겨울을 맞아 인기 패션 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아이 러브 윈터 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 러브 윈터 세일은 내년 1월 3일 까지 진행된다. 막스마라, 발리, 쉐르보 등 인기 패션 명품 브랜드의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이용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및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겨울 프로모션 안내 책자 내 큐알코드를 스캔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도 진행돼 쇼핑 전 선불카드, 금액사은권 등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 ‘나눔바자회’ 진행

하이트진로는 지난 8일 아름다운가게 안양점에서 ‘나눔바자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된 물품은 지난 10월 1일부터 10월 17일까지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이 기증한 물건으로, 4000여 점에 달한다. 이어 바자회 판매 수익금 전액과 함께 협력회사들과 하이트진로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총 2000여만원을 아름다운가게 측에 전달했다.
 
아름다운가게에 전달된 수익금은 올해부터는 ‘아름다운숲’ 조성에 쓰일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주말엔 텐텐’ 프로모션 진행

공영홈쇼핑은 연말까지 토요일·일요일에 모바일 앱(웹)으로 TV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에 10% 적립을 받는 ‘주말엔 텐텐’ 행사를 진행한다. 10% 적립은 최종 결제가 기준으로 적용된다.

예컨대 주말에 10만원 상품 구매시 1만원 할인 후, 9만원에 대한 결제적립금 9000원을 받는다. 10% 할인은 구매와 동시에 혜택을 받으며, 10% 적립은 배송 완료시 지급된다. 다만, 렌탈 상품과 게릴라 특가전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공영쇼핑은 이달 변경한 로고에 맞춰 ‘공영 퀴즈왕’ 대회도 진행 중이다. 변경된 로고 그리고 동일한 로고를 찾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하며, 모바일 앱(웹)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바뀐 로고 찾기에 참여한 고객 가운 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변상이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