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 그룹, 제3회 JT왕왕콘테스트 성공리에 마무리
스크롤 이동 상태바
J트러스트 그룹, 제3회 JT왕왕콘테스트 성공리에 마무리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11.0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지난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반려견 걷기 대회 ‘JT왕왕레이스’에서 참가자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달리고 있다. ⓒJ트러스트 그룹

J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9월 10일부터 약 2개월여 간 진행해온 ‘제3호 JT왕왕콘테스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6일 밝혔다.

J트러스트 그룹은 총 3개 부문에 걸쳐 반려견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부문별로 2주간의 응모와 투표를 통해 총 9마리의 인기견을 선정했다. 총 797건이 접수됐으며 최종 결과는 온라인 투표 30%와 반려견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단의 평가 70%를 합산해 결정됐다.

우승을 차지한 9마리의 강아지들은 지난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시상식에 견주와 함께 참석했다. J트러스트 그룹은 이들에게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9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했다.

같은날 열린 ‘JT왕왕레이스’는 반려견을 키우는 애견인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부대행사가 어우러져 약 2000명이 참여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J트러스트 그룹은 이번 행사 티켓 판매수익금을 한국 애견협회를 통해 용인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해 의미를 더했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올해에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참여와 응원 덕분이었다”며 “금융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서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공감하는 금융사가 되도록 J트러스트 만의 가치와 철학을 담은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