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IT오늘]LGU+,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마케팅 세미나 개최…신일,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 출시

기사승인 2018.10.19  10:58:39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U+,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위한 마케팅 세미나 개최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을 위해 '잘나가는 온라인 쇼핑몰 만들기' 마케팅 세미나를 오는 24일 용산 사옥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세미나에서는 외부 강사로 패션분야 빅데이터 전문가인 다음소프트 류상우 이사, '1등 온라인 쇼핑몰' 오완구 저자를 초빙해 온라인 쇼핑몰 트렌드, 쇼핑몰에서 활용 가능한 빅데이터 활용방안, 마케팅 프로모션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운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 결제사업 및 기업빅데이터 분야 실무진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쇼핑몰 전용 결제 솔루션과 마케팅활동에 필요한 고객 분석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세미나는 별도의 등록비 없이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사전등록 고객 중 별도 선정절차를 거쳐 참가 대상자를 확정해 안내할 예정이다.

KT, 생태계 확장 위해 블록체인 부트캠프 개최

KT는 서울 강남구 건암빌딩에서 'KT 블록체인 에코 얼라이언스' 소속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KT 블록체인 부트 캠프'(Boot Camp)를 1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KT 블록체인 에코 얼라이언스는 KT의 블록체인 기술과 인프라를 공유해 중소기업들의 블록체인 사업 역량과 기술력을 향상을 지원하는 협의체다. 블록체인 사업 영역 확장을 원하거나 관련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업체면 KT 협력사 포털을 이용해 이 협의체에 참여 가능하다.

KT는 이번 KT 블록체인 부트 캠프를 블록체인 산업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관련 생태계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KT 블록체인 에코 얼라이언스로 참여하는 모든 업체로부터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24개사 41명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KT 블록체인 부트 캠프는 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전반적인 블록체인 개념 교육, KT 블록체인 플랫폼 소개 외에도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설 블록체인 네트워크 구조 분석 등 실습 위주의 실무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신일,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 출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소비전력이 낮고, 난방효과가 뛰어난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를 출시해 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첫 방송은 오는 22일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향후 주요 홈쇼핑사를 통해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 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집중시켜, 고온의 열을 멀리까지 전달한다. 소비전력은 최저 250와트에서 최고 490와트 수준으로 낮아, 난방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온도 비교 테스트 시험 결과,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한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27.6도 높은 열을 전달하며, 에너지 효율을 입증했다.

좌우 90도 자동 회전과 상하 20도 수동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타이머 기능을 갖춰 최소 30분부터 1시간 단위로 최대 4시간까지 사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손정은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