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동차오늘]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한국닛산, 대구 미래차 엑스포서 신형 리프 첫 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동차오늘]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한국닛산, 대구 미래차 엑스포서 신형 리프 첫 선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0.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11월 17일까지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타이어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 원권, 3개 교환시 3만 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만여명에게 깜짝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QM6 가솔린 모델 1대(1명)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50만 원(30명), 신세계상품권 10만 원(300명),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쿠폰(1만 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는 전 차종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제네시스 브랜드, PGA투어 씨제이컵 2년 연속 공식 후원

제네시스 브랜드는 한국 남자 골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올해로 2회를 맞은 PGA투어 정규대회 '더 씨제이컵 앳 나인브리지'를 2년 연속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저스틴 토마스, 제이슨 데이, 브룩스 코엡카 등 세계적인 선수들과 지난 5월에 열린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 이태희 선수를 비롯한 다수의 KPGA 한국 남자 골프 선수 등 총 78명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제네시스는 대회 운영차량으로 EQ900 10대, G80 35대, G70 13대등 총 74대를 지원해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도울 방침이다. 더불어 대회 기간 중 홀인원을 한 선수에게 부상으로 제네시스 G70 차량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부대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국내에서는 2017년부터 올해까지 총 2회에 걸쳐, KPGA 골프 대회 ‘제네시스 챔피언십’과 美 PGA투어 ‘제네시스 오픈’을 개최해 오고 있으며, 국내 최초 PGA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골프 종목의 지속적 후원을 이뤄가고 있다.

한국닛산,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서 신형 리프 국내 첫 선

한국닛산은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DIFA)에 참가해 순수 전기차 닛산 리프의 완전변경 모델인 2세대 신형 리프를 국내에 첫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형 리프는 새로운 e-파워트레인을 적용해 에너지 효율은 물론 최고 출력과 최대 토크 모두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1세대 리프에 비해 주행 거리가 400km(일본 JC08 모드)로 늘어났으며, 최고출력 110kW(149마력) 및 최대토크 32.6kg.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페달 하나로 가속부터 감속, 제동까지 손쉽게 가능한 e-페달 시스템은 탁월한 구동력과 맞물려 운전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대거 탑재된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안전 기술도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선사한다.

한편 한국닛산은 내달 1일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엑스포에서 신형 리프를 공개함과 동시에 전국 닛산 전시장을 통해 사전 예약에 돌입할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차량 지원

렉서스 코리아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자사 차량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뷰티 인사이드는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트러블 메이커 여배우 한세계(서현진)와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안면인식 장애 재벌3세 서도재(이민기)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렉서스는 이번 드라마에서 다양한 하이브리드 모델을 지원한다. 극중 재벌 3세이자 항공사 본부장인 서도재(이민기)는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 LS 500h와 NX 300h, 신비주의 톱 배우 한세계(서현진)는 RC 300, 강사라(이다희)와 유우미(문지인)는 각각 LC 500h와 CT 200h 차량을 타고 드라마에 등장한다. 주인공들이 타는 다양한 렉서스 라인업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