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패션뷰티오늘]이랜드월드, '헤어밴드&아대' 상품 선봬…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론칭

기사승인 2018.09.28  15:29:58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이랜드월드 액세사리 SPA 라템, 가을체육대회 완소템 출시

   
▲ 액세사리 SPA 브랜드 라템 아대 ⓒ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액세사리 SPA 브랜드 라템은 가을 체육대회 시즌을 맞아 필수 아이템인 '헤어밴드&아대'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봄 체육대회 시즌 10대 사이에서 '완소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5000개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기록을 세운 베스트 아이템이다. 체리, 달, 하트 3가지 자수 디자인 요소가 적용됐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이랜드월드 측은 "헤어밴드와 아대에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기존 아이템과는 다르게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한 게 제대로 적중했다"며 "체육대회 잇템인 라템 헤어밴드&아대 상품으로 다가오는 가을 체육대회도 잘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찌, 현대백화점 대구점 리뉴얼 오픈

구찌(Gucci)는 대구 중구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구찌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전했다.

해당 매장은 약 260㎡ 규모로 핸드백, 러기지, 슈즈, 레더 소품, 워치, 쥬얼리, 실크, 벨트, 아이웨어,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현대적인 룩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리뉴얼로 절제된 내부 인테리어를 연출, 전통성과 현대성, 인더스트리얼리즘과 로맨티시즘을 아우르며, 절충주의를 따르는 구찌 하우스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는 게 구찌의 설명이다.

LG생활건강, 방탄소년단 콜라보 VT 코스메틱 제품 독점 런칭

   
▲ 방탄소년단 콜라보 VT 코스메틱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이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독점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 새로움 그 이상'이라는 콘셉트로 '가장 빛나는 당신의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방탄소년단의 스타일을 패키지와 제품에 녹여낸 게 특징이다.

네이처컬렉션은 오는 10월 6일부터 VTXBTS 에디션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독점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에디션은 '본 내추럴'과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슈퍼 템팅' 등 총 3가지 라인, 59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오픈

   
▲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새로운 고객 체험 콘텐츠인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을 론칭했다고 28일 전했다.

이번 매장은 신개념 멀티 브랜드샵 플랫폼이라는 콘셉트로 아모레퍼시픽 전문 연구원들이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리따움 뷰티 바', 컬러 진단의 '메이크업 스타일링 바'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기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미쟝센, 려, 해피바스, 일리윤, 플레시아는 물론,  메디힐, 더툴랩, 스틸라, FARMACY, LA MUSE, 한아조, Day After Day 등 59개의 외부 브랜드 라인업이 추가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방문 고객에게 기프트를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음달 5일에는 '2018 아리따움 뷰티 트렌드 라이브'를 개최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명절증후군 케어 아이템 제안

   
▲ (왼쪽부터) 앰플엔 히알루론샷 토너, 앰플엔 순면 100% 화장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 코리아나 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은 추석 명절증후군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긴급 홈 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수분 토너와 화장솜을 활용한 데일리 수분팩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앰플엔 히알루론샷 토너'(600ml, 5만5000원)를 화장솜에 적신 뒤 이마, 볼, 턱 등 건조한 부위에 부착하면 피부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분 공급 후에는 모델 임보라 화장품으로 알려진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100ml, 6만1000원)로 마무리해 피부 탄력을 집중 케어하면 된다는 게 코리아나 화장품의 설명이다. 얼굴, 목뿐만 아니라 바디크림과 함께 섞어 사용하면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는 평가다.

코리아나 화장품 측은 "명절 내내 불판 앞 뜨거운 열기와 장시간 운전으로 자외선에 노출됐다면 피부 수분과 탄력 케어에 집중해야 한다"며 "피부 온도 상승은 건조함을 야기하고 주름 형성과 같은 피부 고민을 함께 유발하기 때문에 명절 후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박근홍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