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패션뷰티오늘]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 '콤피501 슬립온' 선봬…LG생건,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8.09.27  11:05:05

공유
default_news_ad1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 '콤피501 슬립온' 출시

   
▲ 구호 콤피501 슬립온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여성복 브랜드 구호가 '콤피501 슬립온'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인젝션파이론 소재를 사용해 신발 밑창 무게를 기존 모델 대비 30% 이상 줄인 게 특징이다. 특히 밑창 쿠션은 발바닥 충격을 완화하고 유연성을 높여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는 게 삼성물산의 설명이다.

한편, 삼성물산은 오는 10월 패딩 소재 겨울용 '콤피501 라이트 패딩 슬립온'을 선보일 예정이다.

 

휠라,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쇼 진출

   
▲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에 선 휠라 ⓒ 휠라

휠라는 브랜드 탄생지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를 통해 2019 봄여름 시즌 글로벌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7일 전했다.

휠라는 지난 23일 오후 패션쇼에서 정통 스포츠 헤리티지 위주로 미래지향적 감각을 담은 새로운 스포츠 패션 컬렉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스포츠 브랜드가 패션위크에 참가한 사례 역시 많지 않아 현지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게 휠라의 설명이다.

윤윤수 휠라그룹 회장은 "휠라의 본고장이면서 세계 패션의 중심지인 이탈리아에서 밀라노 패션위크를 통해 과거부터 미래까지 브랜드 비전과 도전적 행보를 전 세계에 소개하게 돼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매거진 <향장> 600호 기념 전시회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매거진 <향장> 600호 발행을 기념해 본사 1층에서 다음달 1~5일 '향기로 단장하다'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향장>의 60년 역사를 살필 수 있는 특별전이다. 당시 화제가 됐던 표시, 광고, 기사 등이 전시된다.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했던 화장법은 물론, 시대별 화장 문화, 시대를 풍미한 여성 모델, 당시 라이프스타일과 사회상까지 엿볼 수 있다는 게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전시는 무료 개방으로 형식으로 열리며, <향장> 600호의 일부는 <향장>의 시작인 화장계, 난초 등의 옛 표지를 커버로 제작한 특별호로 발행된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경복궁 교태전 아미산 정원의 모습을 담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왕후가 사계절 내내 즐긴 아미산 정원의 꽃 계단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담은 게 특징이다. 또한 왕실의 권위를 상징하는 광화문 홍예를 더해 왕후의 품위를 느낄 수 있다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LG생활건강 측은 "왕후의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순간과 품격을 경복궁 교태전 화계를 모티프로 재현한 제품"이라며 "궁중 보석을 세공하듯 섬세하게 표현한 디테일의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화사한 꽃처럼 기품있게 빛나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뷰티, 프랑스 화장품 '빠이요' 2종 선봬

   
▲ 빠이요 데이 크림 유니스킨 무쓰, 나이트 크림 유니스킨 펄 데헤브 ⓒ 청호나이스뷰티

청호나이스뷰티는 독점 수입 프랑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빠이요'(PAYOT)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데이 크림 '유니스킨 무쓰', 나이트 크림 '유니스킨 펄 데헤브'로 구성됐다. 유니스킨 무쓰는 냉이 추출물과 카렌둘라 추출물을 함유해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며, 유니스킨 펄 데헤브는 자귀나무 추출물, 호호바 버터 성분 등이 포함돼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준다는 게 청호나이스뷰티의 설명이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환절기 날씨에는 피부가 탄력을 잃고 건조해지기 쉽다"며 "이번 가을에는 데이크림 유니스킨 무쓰와 나이트 크림 유니스스킨 펄 데헤브를 사용해 가을철 촉촉한 피부를 유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근홍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