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KB국민카드, 유튜브 프리미엄 캐시백 이벤트 마련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KB국민카드, 유튜브 프리미엄 캐시백 이벤트 마련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8.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KB국민카드과 올 연말까지 유튜브 프리미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유튜브 프리미엄 캐시백 이벤트 마련

KB국민카드가 구글과 손잡고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유튜브’와 유료 멤버십 서비스 이용료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고 없는 동영상 재생, 백그라운드 재생, 오프라인 재생 등이 가능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num)’에 신규 가입하고 KB국민카드(체크,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이용료를 정기 결제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매 월 단위로 진행된다.

유튜브 프리미엄 신규 가입 시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이 제공되며, 무료 체험 종료 후 KB국민 카드로 이용료를 정기 결제하면 최초 1개월 이용료 7900원(부가세 별도)이 다음달 전액 캐시백 된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딥 뮤직 페스타’ 티켓 오픈

신한카드가 오는 9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에 걸쳐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신한카드 DEEP MUSIC FESTA(이하 딥 뮤직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공연 후 SNS에 관람 후기를 게시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신한카드가 후원하는 ‘그랜드민트페스티벌’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레게 공연부터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갈라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코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의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방면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