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CU, 통역·수화 등 고객센터 소통 강화…하이트진로, ‘포엑스 골드’ 첫 TV광고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CU, 통역·수화 등 고객센터 소통 강화…하이트진로, ‘포엑스 골드’ 첫 TV광고 공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2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는 고객센터 11주년을 맞아 신체적∙언어적 한계 없이 소통하는 ‘문턱 없는 고객센터’로의 도약을 선포했다고 22일 밝혔다. ⓒ BGF리테일

CU, 통역·수화 등 고객센터 소통 강화

편의점 CU는 고객센터 11주년을 맞아 신체적∙언어적 한계 없이 소통하는 ‘문턱 없는 고객센터’로의 도약을 선포했다고 22일 밝혔다. 

CU는 점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과 원활하게 소통하는 ‘문턱 없는 고객센터’를 만들기 위해 올 3분기까지 △모바일 고객센터 도입 △마음이음 ARS △상담사 전문화 등 선진적인 상담 시스템과 상담사 케어 프로그램을 강화한다.

CU는 지난 2007년 업계 최초로 고객 상담센터를 오픈해 점포를 방문하는 고객과 가맹점주에게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또한 지난 2014년부터 장애인 및 외국인 고객을 위한 상담 시스템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누구나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소통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먼저 CU는 기존 전화 위주의 상담툴(tool)을 문자, 영상 등으로 다각화하여 접근성을 대폭 제고했다.

현재 CU는 업계 내 유일하게 언어∙청각 장애인을 위한 ‘장애인 전용 SMS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하이트진로, ‘포엑스 골드’ 첫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호주 No.1 맥주 ‘포엑스 골드’(XXXX GOLD)의 첫 TV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활동적인 소비자들에게 어울리는 포엑스 골드의 아웃도어 맥주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아웃도어라면 아무맥주말고 아웃도어맥주’라는 슬로건 아래, 포엑스 골드가 낮은 알코올 도수와 특유의 청량감으로 캠핑, 축제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맥주임을 강조했다.

홈플러스, 여름 쿨 디저트 ‘딸기 요거트 케이크’ 출시

홈플러스는 여름 쿨 디저트로 ‘딸리 요거트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케이크는 딸기 요거트 위에 딸기 시트를 올리고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크림으로 마무리했다.
가격은 개당 49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몽 블랑제 관계자는 “여름철 디저트로 상큼하고 시원함을 줄 수 있는 딸기 요거트 케이크를 개발해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