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아시아나, 베트남서 아름다운 교실 제4회 입학식…티웨이항공, 7월 특가 이벤트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아시아나, 베트남서 아름다운 교실 제4회 입학식…티웨이항공, 7월 특가 이벤트 시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6.2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시아나항공, 베트남서 아름다운 교실 제 4회 입학식 진행

아시아나항공은 20일 베트남 하이즈엉성 아우 꼬(Au Co) 연회장에서 '베트남-아름다운 교실' 제 4회 입학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는 조영석 아시아나항공 상무, 이미연 주베트남 대한민국 대사관 경제공사 겸 총영사, 르엉반꺼우(Luong Van Cau) 하이즈엉성 인민위원회 부성장, 임충현 대한상공회의소 베트남 사무소장, 김천수 굿피플 인터내셔널 회장 등을 비롯해 4기 입학생 80명이 참석했다.

베트남-아름다운 교실은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2015년부터 굿피플과 공동 진행하는 글로벌 민관협력 사회공헌 활동으로 베트남 하이즈엉성 지역 저소득층 여성을 대상으로 6개월 간 실시하는 취업 교육 프로그램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아름다운 교실 운영을 통해 베트남 저소득층 여성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외국어, 사무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교육 지원을 이뤄갈 방침이다.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정비사 대상 피부관리 교육 실시

제주항공은 객실승무원들이 20일 김포국제공항 제주항공 정비본부 라운지에서 여름철 특별수송기간을 앞둔 정비사들을 위해  피부관리 요령과 자와선 차단제 제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항공기 안전운항을 위해 24시간 근무하는 정비사들이 낮에는 활주로 뙤약볕, 밤에는 모기와 날벌레 등과 시름해야 하는데서 착안됐다. 특히 기내에서 승객에게 개인별 맞춤 메이크업 요령을 알려주는 '루주'팀은 피부관리 교육과 함께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정비사 모두에게 화장품브랜드 루나(LUNA)의 신제품 자외선차단제 '선투고(SUN-TO-GO) 선블록 레포츠' 제품을 전달했다.

또한 객실승무원들은 직접 만든 천연 모기퇴치제를 정비본부에 전달해 야간근무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7월 성수기 맞춤 특가 이벤트 시행

티웨이항공은 7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인천과 대구,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탑승기간은 7월 1일부터 7월 27일까지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국제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후쿠오카 4만5600원 △사가·오사카 5만600원 △오이타 5만5600원 △홍콩 6만9300원 △마카오 7만4300원 △블라디보스토크 9만1160원 △다낭 11만8700원 △괌 14만5180원부터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2만 명 선착순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운임 2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은 이벤트 탑승 기간에 사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