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 C&C, '스트래티지게이트' SaaS 상품 클라우드 제트로 구현…KT, 'LTE 빔프로젝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 C&C, '스트래티지게이트' SaaS 상품 클라우드 제트로 구현…KT, 'LTE 빔프로젝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6.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 C&C, '스트래티지게이트' SaaS 상품 클라우드 제트로 구현

SK㈜ C&C는 4일 국내 대표 전략경영·제품수명주기관리 솔루션 기업인 ㈜이즈파크가 자사의 성과관리 솔루션인 '스트래티지게이트'(StrategyGate)의 SaaS 상품을 클라우드 제트로 구현·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트래티지게이트는 100여곳 이상의 공공과 민간기업 시스템에 구축된 국내의 대표적인 성과관리솔루션 bizGate BSC+의 클라우드 버전이다.

지난 해부터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 대상으로 지정돼 전국 산업단지 소속 기업들은 클라우드로 서비스 된 스트래티지게이트 솔루션 사용 비용의 70%를 정부로부터 지원받고 있다.

㈜이즈파크는 이번 클라우드 제트 도입을 통해 기존 스트래티지게이트 솔루션 SaaS 서비스의 안정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 'LTE 빔프로젝터' 출시… 예약가입 프로모션 진행

KT는 LTE기반으로 자유로운 미디어 스트리밍이 가능한 'LTE빔프로젝터'를 오는 11일 출시하고, 4일부터 10일까지 예약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TE 빔 프로젝터는 LTE 에그 기능을 결합한 미니 빔프로젝터다. 인터넷 연결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미디어 콘텐츠를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고 작은 크기로 캠핑, 소풍 등 야외 활동에 휴대할 수 있다. 또 올레 TV 모바일 등 미디어 어플리케이션을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 1인 가구의 TV 대체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LTE빔프로젝터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올레TV모바일 6개월, 프라임무비팩 1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야놀자, '초특가로 야놀자!' 여름 캠페인 시작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2018년 여름 성수기 마케팅 캠페인 '초특가로 야놀자!'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전 고객 대상 초특가 무한쿠폰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기존 및 신규회원 모두에게 바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쿠폰팩이 지급된다. 또한 숙박 3번 예약 시마다 자동 발급되는 10만 원 쿠폰팩도 무제한 제공된다. 쿠폰은 야놀자 앱 로그인 후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숙박부터 액티비티까지' 여기어때, 대규모 프리 오픈 이벤트 나선다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오픈을 알리는 '준비하라! 액티비티' 할인쿠폰 100% 사전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여기어때에서 예약 가능한 액티비티는 수상레저(워터파크, 레프팅 등)와 익스트림(번지점프, 짚라인 등), 테마파크(놀이공원, 사파리 등), 실내체험(VR, 방탈출 등)으로 구​​성된다.

행사 참여는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자신이 가장 기대하는 '액티비티' 카테고리를 고른 뒤, '1만 원 쿠폰세트 신청'을 누르면 된다. 해당 쿠폰은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오픈일 직전에 응모자 전원에게 일괄 지급된다. 제공되는 쿠폰세트는 여기어때 액티비티 상품 예약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일, '2018년형 서큘레이터' 6만대 판매 돌파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자사의 '2018년형 서큘레이터'가 출시 3주만에 누적 판매량 6만대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1분에 약 2대씩 판매된 셈이다.

지난 5월 17일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했다. 이후 현대홈쇼핑, NS홈쇼핑, CJ홈쇼핑 등에서도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형과 스탠드형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스탠드형은 목이 긴 디자인으로 바람의 높낮이 조절이 쉽고, 선풍기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5미터 이상 도달하는 고속바람은 실내공기를 뭉침 없이 순환 시켜준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 효과가 뛰어나며, 장마철 눅눅한 습기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