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닷컴, 결혼·이사 시즌 ‘키친페어’ 진행…켄싱턴 스타호텔, ‘리프레시 설악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닷컴, 결혼·이사 시즌 ‘키친페어’ 진행…켄싱턴 스타호텔, ‘리프레시 설악 패키지’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2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닷컴은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키친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롯데닷컴

롯데닷컴, 결혼·이사 시즌 ‘키친페어’ 진행

롯데닷컴은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키친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키친·쿡·테이블 웨어 카테고리의 5월 매출(5/1~5/24)이 전년 동기 대비 12.2% 증가했다.

이에 아틀리에 노드 프리미엄 6인조 세트를 32만원대에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게는 이탈리아 보르미올리 와인잔 4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오덴세 외에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는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악센트볼 5P세트(2만6000원대)’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17만원대부터)’, ‘브라운 믹서기·찜기·블렌더(4만원대부터)’등이 있다.

롯데닷컴 MD가 꼽는 추천상품 코너도 마련했다. 한샘 도마 살균블럭, 르크루제 접시세트, 쿠쿠전자 전기밥솥, 스타우브 꼬꼬떼 냄비,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4인 홈세트, 브레빌 블렌더·주서 등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켄싱턴 스타호텔, ‘리프레시 설악 패키지’ 출시

켄싱턴 스타호텔은 강원도 설악산 일대에서 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설악 패키지’를 7월 13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가 시작되기 전 복잡한 인파를 피해 대자연에서의 휴식을 위한 얼리 서머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설악산국립공원입장권(2매)으로 구성됐다.

NS홈쇼핑-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수산식품 판매 업무협약

NS홈쇼핑은 지난 24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우리 농수산식품의 판매 확대와 신규상품 발굴·상품화를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밝혔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최의 신규상품 발굴 상담회에 참여 하고 선정된 상품과 협력사의 TV홈쇼핑 방송을 통한 판로개척에도 적극 협조키로 했다.

첫 행보로 NS홈쇼핑은 협약식과 함께 같은 날 aT센터 1전시장에서 펼쳐진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최한  ‘2018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대형유통채널 바이어 초청 상담회’ 에 9명의 MD가 참여한 가운데 1:1 상담회를 진행했다.

상담회에서 NS홈쇼핑은 100여개 농공상 기업을 대상으로 상담신청을 받아 TV홈쇼핑과 온라인몰 입점관련 상담 50건을 완료했다.

CJ오쇼핑, ‘THE CJ CUP @ NINE BRIDGES’ 갤러리 티켓 판매

CJ오쇼핑은 올해 2회째를 맞는 ‘THE CJ CUP @ NINE BRIDGES’의 갤러리 티켓을 CJmall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CJmall은 파격적인 할인율이 적용된 얼리버드 티켓을 다음 달 19일까지 우선 오픈한다.

THE CJ CUP @ NINE BRIDGES는 CJ그룹 주관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최초의 PGA 투어 공식 정규대회다.

대회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100대 코스에 이름을 올린 제주도의 ‘클럽나인브릿지’에서 오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 간 개최된다.

CJmall에서 선보일 갤러리 티켓의 정상가는 하루 관람 기준 2만원에서 10만원이며 대회 모든 일정을 관람할 수 있는 전일권(weekly) 티켓은 25만원에 판매된다. 하지만 6월 19일까지 운영되는 얼리버드 행사 동안은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