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넷마블, ‘아이언쓰론’ 글로벌 사전등록 100만 돌파…컴투스, 인턴십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넷마블, ‘아이언쓰론’ 글로벌 사전등록 100만 돌파…컴투스, 인턴십 모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5.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넷마블, ‘아이언쓰론’ 글로벌 사전등록 100만 돌파

넷마블은 자사의 새로운 전략 MMO(대규모 다중접속) 게임 ‘아이언쓰론’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언쓰론은 전통적인 전략 요소에 넷마블의 RPG 노하우를 가미한 게임으로, 출시일은 오는 16일이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사업담당 부사장은 “아이언쓰론 출시를 앞두고 전 세계 이용자들의 관심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다”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가하시면 서버 오픈 후 더 재미있게 아이언쓰론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컴투스, 인턴십 모집 개시

컴투스는 ‘2018 컴투스 썸머 인턴십’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인턴 채용은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밸런스QA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등 총 6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게임에 관심 있는 3학년 이상의 대학(원)생 또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게임빌 ‘로열블러드’,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게임빌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열블러드’의 해외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저들은 글로벌 구글 플레이 마켓 검색을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게임빌은 각 해외 지사별로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한 상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아’와 ‘축복의 물약’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