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현대차, 쏘나타 ‘익스트림 셀렉션’ 트림 출시…푸조,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SNS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현대차, 쏘나타 ‘익스트림 셀렉션’ 트림 출시…푸조,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SNS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0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차는 쏘나타 가솔린 2.0 엔진에 고객 선호사양과 튜익스(TUIX) 사양을 대거 기본 적용한 '익스트림 셀렉션' 트림을 출시했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 쏘나타 ‘익스트림 셀렉션’ 트림 출시

현대자동차는 쏘나타 가솔린 2.0 엔진에 고객 선호사양과 튜익스(TUIX) 사양을 대거 기본 적용한 '익스트림 셀렉션' 트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쏘나타 익스트림 셀렉션에는 △LED 헤드램프 △18인치 알로이 휠 △가죽 변속기 노브 △듀얼 싱글팁 머플러 △프런트 튜닝 스테빌라이저 등 다양한 선호사양을 기본 탑재해 고급감과 상품경쟁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대용량 브레이크 디스크, 레드 캘리퍼, 로우 스틸 패드, 강화 브레이크 호스, 고성능 브레이크 액 등으로 구성된 '제동 패키지' △튜닝 쇽업소버, 튜닝 스프링으로 이뤄진 '다이내믹 패키지' △스포츠 흡기 필터 등 자사 커스터마이징 패키지 '쏘나타 튜익스(TUIX)'의 주요 사양들을 기본 적용해 주행·제동성능을 강화했다.

쏘나타 익스트림 셀렉션 트림의 가격은 2810만 원이다.

쌍용차, 티볼리 아머 기어Ⅱ 알리기 프로젝트

쌍용자동차는 새롭게 선보인 티볼리 아머 기어Ⅱ와 고객 입맛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구매 프로그램의 매력을 알리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쌍용차는 홈페이지에서 티볼리 아머 기어Ⅱ와 관련된 문제를 풀고 SNS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함으로써 기어Ⅱ 알리기에 동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 스피커(10명) △영화 커플예매권(10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1,0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쌍용차는 최장 10년 분할납부가 가능한 롱플랜 할부 출시를 기념해 구매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매)을 증정하며, 차량(티볼리 아머&에어)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는 12만 원 상당의 티볼리 아트웍스 제품을 출고 선물로 증정한다.

푸조,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SNS 이벤트 실시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5월 한 달 간 '푸조 SUV 특별 프로모션'과 '푸조 SUV 캠페인 2차 이벤트'를 각각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푸조 SUV 특별 프로모션은 5월 뉴 푸조 2008 SUV와 3008 SUV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저금리 할부 그리고 지정 소모성 부품 무상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예로 푸조 3008 알뤼르 모델을 구입할 경우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하고 60개월 동안 3.9%의 저금리를 적용, 월 50만300원을 분납하면 된다. 이와 함께 약 170만원 상당의 소모성 부품을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 2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푸조 SUV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푸조 2008 SUV, 3008 SUV 그리고 5008 SUV의 차량 컬러 중 마음에 드는 컬러를 선택한 후 한 줄 평과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된 고객에는 △소니 4K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5(1명)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2명) △푸조 SUV 주말 시승권(3명) △주유상품권 5만원 권(5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천명) 등 선물을 제공한다.

넥센타이어, 창립 기념 주간 맞아 사회공헌 활동 펼쳐

넥센타이어는 창립 76주년을 맞아 국내외 사업장 인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본사와 공장이 있는 양산에 인접한 하천 정화활동을 펼치는 한편 지역 마을회관을 방문해 보수 활동을 진행했다. 창녕공장은 유채꽃 축제가 한창인 남지 유채단지와 남지 체육공원 일대를 정화했으며, 중국 청도공장은 노인복지시설을 방문해 물품을 지원하고 음식을 나누는 등의 시간을 가졌다.

서울사무소 임직원들도 헌혈활동에 동참했으며, 올해 9월 가동 예정인 유럽 체코 공장은 인근 공원들과 거리 정화 캠페인에 나섰다.

불스원, 스마트폰 연동 헤드업 디스플레이 ‘스마트 HUD 프로’ 출시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스마트폰 연동 헤드업 디스플레이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SMART HUD PRO)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는 운전 중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차량 전면 유리에 투사해 불필요한 시선 분산 없이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도와주는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제품이다.

특히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실시간 길 안내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OBD-II 케이블을 차량과 연결하면 주행거리와 시간, 연료 소모량 등 차종에 따라 최대 36개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화면에는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 최대 4개까지 선택 가능하다.

또한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지 않는 콤팩트한 디자인에 별도의 반사 필름이 필요 없는 고휘도 LCD를 적용해 선명하고 흔들림 없는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