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SC제일은행, 티몬 제휴 기념 적립금 제공 이벤트

기사승인 2018.04.16  10:52:21

공유
default_news_ad1
모바일커머스업체 티몬과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문혜원 기자)

   
▲ SC제일은행은 16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티몬페이의 결제계좌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16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티몬페이의 결제계좌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앞서 제일은행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모바일커머스업체 티몬 본사와 업무협약을 체결,  티몬과 다양한 공동 마케팅 및 이벤트를 마련해나가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 계좌로 티몬 상품 구매금액을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4%를 티몬캐시로 적립해주고, 티몬캐시를 충전하는 경우 최대 5%까지 추가로 티몬캐시를 적립해준다. 이때 적립해주는 티몬캐시는 금액 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 기존에 SC제일은행에 거래가 없는 고객의 경우, 티몬 홈페이지나 앱에서 SC제일은행 셀프뱅크(비대면 계좌개설 모바일 채널)를 통해 ‘티몬페이’ 결제계좌를 개설만 해도 티몬캐시 3000원을 제공받을 수 있게 한다.

티몬 이용 고객들에게는 SC제일은행의 셀프뱅크를 통한 계좌 개설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함으로써 신규고객 유치와 디지털 채널 다변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티몬의 주요 이용 층인 20~30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보다 쉽고 편리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김종훈 SC제일은행 디지털사업부 상무는 “국내 모바일커머스 업계의 강자인 티몬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모바일 유통 채널에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휴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sisaon@sisaon.co.kr

<저작권자 © 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만평

1 2 3
set_P1

카드뉴스

1 2 3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