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오리온, '태양의 맛 썬' 재출시…천호엔케어,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오리온, '태양의 맛 썬' 재출시…천호엔케어,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4.1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오리온, '태양의 맛 썬' 2년 만에 재출시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을 2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오리온과 농협이 합작설립한 오리온농협에서 만드는 첫 제품이다. 오리온농협에서 생산한 국내산 쌀가루가 들어가 본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재현함은 물론, 보다 업그레이드 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오리온의 설명이다.

오리온 측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모방할 수 없는 맛을 재현하는 데에 성공했다"며 "기존 소비자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스낵의 주소비층인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천호엔케어, 2018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실시

천호엔케어는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공채는 △마케팅 △E-커머스 △고객상담센터 총 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오는 18일까지 잡코리아 등 각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를 받으며, 채용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이다.

마케팅 부문은  홈쇼핑·편의점·H&B 스토어 신제품 런칭 경험이 있는 5년 이상 경력자·신입사원이 대상이며, 신제품 기획과 출시 업무를 맡는다. E-커머스 부문은 오픈마켓·소셜커머스·종합몰 등 외부몰 영업관리 업무를 담당하며, 관련 분야 5년 이상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고객상담센터에서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경력자·신규 거래처 확보를 위한 외부영업 담당자를 채용한다.

카페 드롭탑, 가정의 달 맞이 문화 이벤트 '컬처탑' 진행

카페 드롭탑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문화계 대작 <시카고>, <맨 오브 라만차>, <삼총사>, <하이젠버그> 등 총 4편으로 구성된다.

오는 30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총 200명이다. 카페 드롭탑 측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작품들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가네, '블랙데이' SNS 이벤트 '블랙엔 김밥이죠' 실시

김가네는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들을 위한 SNS 댓글 이벤트 '블랙엔 김밥이죠'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총 3일 간 김가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 예정이며, 김가네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가네 측은 "블랙데이를 맞아 블랙하면 떠오르는 김밥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솔로의 외로움을 김가네와 함께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