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한국 로맨스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메가박스, ‘한국 로맨스 기획전’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4.0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메가박스가 ‘한국 로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메가박스

메가박스가 ‘한국 로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은 관객이 화자가 돼 명작 영화를 소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명화씨네’ 이벤트의 일환이다.

관객들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전국 38개 지점에서 해당 영화를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메가박스는 금번 이벤트를 위해 영화관을 찾은 일반 관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성향을 반영한 명화씨네라는 가족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명화씨네에선 인기 있는 영화는 모두 섭렵한 영화 매니아 주부 ‘김명화’와 그녀의 남편 ’박동구’, 쿠폰과 이벤트를 잘 활용해 항상 최저가로 영화를 관람하는 딸 ‘박하린’, 한 편의 영화도 섬세하게 엄선해 감상하는 아들 ‘박성덕’이라는 가상 인물이 등장한다.

이번 명화씨네의 테마는 시간을 초월한 사랑을 소재로 한 로맨스 <시월애>와 멜로·로맨스 장르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인 <건축학개론>, “라면 먹을래요?”,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 등 수많은 명대사를 낳은 <봄날은 간다> 등 총 3편이 선정됐다.

김주홍 메가박스 편성전략팀장은 “봄을 맞아 관객들이 다양한 한국 로맨스 명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며 “메가박스가 진행하고 있는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경향)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 또한 관심을 두고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