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현대모비스, 청소년 공학리더 양성…마세라티, 4월 잔가 보장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현대모비스, 청소년 공학리더 양성…마세라티, 4월 잔가 보장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4.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시승 고객 대상 월드컵 경기 관람 패키지 증정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는 FIFA 공식 파트너로서 오는 6월 개최될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흥행을 기원하며 월드컵 연계 시승 프로그램 '현대자동차 시승하고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5월 7일까지 전국 29개 시승센터에서 시승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동반 1인 포함 총 3쌍)에게는 경기 티켓, 호텔 숙박권, 항공권 등이 포함된 월드컵 경기 관람 패키지를 증정한다. 2, 3등에게도 월드컵 공인구,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토요타·렉서스 코리아, 봄맞이 전국 시승회 실시

토요타·렉서스 코리아는 봄을 맞아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들은 4월부터 두 달간 진행되는 토요타 시승 행사와 이달 한달간 진행되는 렉서스 시승회를 통해 전 차종을 체험할 수 있으며, 시승 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토요타는 시승 설문지를 작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여행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며, 렉서스는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미러리스 카메라, 차량용 공기 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현대모비스, 청소년 공학리더 양성 사회공헌 나선다

현대모비스는 지난달 31일 서울대학교에서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청소년 공학 리더' 발대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현대모비스의 청소년 공학 리더는 학습, 연구, 봉사 3가지 활동을 테마로 한국공학한림원과 함께 올해 새롭게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에 선발된 고등학생 90명은 8월 방학 기간부터 자율주행 자동차 교육 과정을 학습하고, 11월 말까지 모형차를 만들어 경진대회에 출품한다. 더불어 학생들은 1학기 동안 '주니어 공학교실'의 과학 수업 강사로도 봉사를 펼치게 된다.

마세라티, 4월 한달 동안 잔가 보장 프로모션 실시

마세라티는 오는 4월 30일까지 최대 60%의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마세라티 전 차종 구매 시 적용 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수율 30%, 36개월 계약 기준으로 만기 후 최대 60%의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저금리 고잔가 운용리스 상품이다. 선수율은 0~30% 중 선택 가능하며, 36개월 계약 만기 시 차량 인수나 반납이 선택 가능하다.

인피니티,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세일즈 프로모션 실시

인피니티 코리아는 본격적인 봄 철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 점검과 A/S 품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8 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전국 인피니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공기압 등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점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인피니티 코리아는 이달 인피니티 Q50(센서리 트림)과 플래그십 세단 Q70(스타일 트림)을 4990만 원에 판매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